본문 바로가기
<interior & home deco>

남자 방 꾸미기,싱글남 인테리어 참고해요

by jungboup 2016. 10. 3.
728x90

 

요즘은 혼자사는 여자, 혼자사는 남자들이 많지요~

저는 아직 가족들과 살지만 ㅎㅎ

혼자만의 라이프를 꿈꾸는 경우도 많아요

근데 사실 외롭기도 하고 무섭기도 해서

결혼하기 전에 혼자살지는 못할것같기도 해요ㅜ

 

혼자사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인테리어도 관심이 많아지는데,

특히 혼자남,싱글남들도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더라구요!!

남자 방 꾸미기 방법을 모르신다면 참고하세요^^

 

 

 

블랙앤화이트의 깔끔한 모던룸

왠지 훈남이 살고 있을 것 같다 ㅋㅋ

 

 

 

싱글남 인테리어에도 좋지만

작고 소박해서 신혼집인테리어로 해도 좋을 듯!!

 

 

 

심플하고 단정한 느낌의 침실!!

 

 

 

가을하면 브라운컬러!

브라운컬러는 특히나 남자와 잘 어울리는 컬러라고 생각해요

중후하면서도 무게있는 느낌!

 

 

 

정말 잘 꾸며진 거실이네요!

 

 

 

 

 

저기 블랙컬러의 암체어가 너무나 매력적인!!!

몸이 푹 안길것같아서 너무 탐나요!!

 

 

 

포근포근하고 푹신한 화이트컬러의 침구랑

뒤에 코디한 배게랑도 너무 근사해요

그리고 무심하게 쌓아올린 책들

책 많이 읽는 지적인 남자!

멋있당 ㅎㅎ

 

 

 

 

 

빈티지한 소품들을 툭툭 올려만 놓아도

근사한 싱글남 인테리어가 되요!

인테리어 어렵지 않으니 시작해보세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