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nail

이니스프리 네일 76 폭죽불꽃/글리터네일!

by jungboup 2017. 5. 6.
728x90

모두들 어린이날 휴가

잘~ 보내셨나요 ㅎㅎ

저는 아~주 잘먹고 잘 놀아서

정말 간만에 행복감을 느꼈네요 ㅎㅎ

그치만 담주면 또 일하겠죠 ㅋㅋㅋ

으앙.

암튼 오늘은 근래에 산 글리터 네일 후기예요!

 

 

 

이니스프리네일 76 폭죽불꽃

가격 3000원

 

 

 

육각형모양의 글리터들이 주로 들어있어요

컬러는 레드. 보라색. 골드.실버.핑크

이렇게 불꽃놀이에 주로 쓰이는 컬러들이구요

아주 글리터들이 그득그득 들어있어서 만족!

 

 

 

발색하면 이런 느낌이예요

다 두콧씩 발라준거구요!

 

 

 

베이스컬러를 어두운컬러로 깔아주면

더 불꽃놀이같아 보일 것 같은 느낌!!

 

 

 

아 손가락 짧뚱.. 후..

 

 

 

사실 글리터네일은 배치를 하는게 중요한데

저는 귀찮아서 그냥 바릅니다

ㅋㅋ

난 내추럴한걸 선호하는 여자니까

 

 

 

코랄컬러를 베이스로 얹고 나서 폭죽불꽃을 발라봤어요

산뜻산뜻하지요!

여름에도 이렇게 바르면 잘어울릴 것 같아요!

 

 

 

요거는 깔끔하고 무난하게

블랙컬러를 베이스로 깔아봤어요~

글리터의 느낌이 더 선명하게 살아나네요!

아주 멀~~~~~~~~~~리서 보면

불꽃.. 놀이같기도.. ㅋㅋㅋ

 

 

 

확실히 글리터네일은

어떤 베이스를 깔아주냐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낼 수 있어서 더 좋은듯해요!!

아 그리고 이 아이는 위에 탑코트를 두번정도는 두껍게 발라야

요철 없이 도톰하게 보일 수 있답니다!!^^

남은 주말도 즐겁게 신나게 보내세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