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nail

모디네일 오렌지소다 발색! 여름네일로 딱!

by jungboup 2017. 6. 24.
728x90

안녕하세요 밤밤이입니다!

다시 주말!

맨날 주말이었으면..ㅜㅜ

잠깐 덥다고 생각했는데

아침부터 비가 오기 시작하네요

빨래 널었다가 다시 걷어오느라

아 힘들다..ㅋㅋ

 

 

 

요거는 시럽제형의 모디네일이예요~!

시럽제형네일은 그라데이션 하면 완전 예쁜데

제가 똥손이라..ㅡㅡ ㅋㅋㅋ

잘 못해서 그냥 두번만 했어요

근데 사진이 왜이리 다 흐리지 힝..

 

 

 

모디네일/ 모디글램네일즈

96오렌지소다

 

 

 

두콧을 발라도 손톱바디가 다 드러날 정도로

묽은 제형이라서 3콧하셔도 될 듯 해요~

 

 

 

뭐가 바쁜지 손정리도 안하고 찍었네요 ㅋㅋ

아마 밤에 퇴근하고 나서

피곤하니까 그냥 찍은듯 ㅋㅋㅋ

 

 

 

형광끼가 도는 예쁜 오렌지컬러의

모디네일 오렌지소다

 

 

 

위에 탑콧 낭낭하게? 발라주면

오동통하면서 말캉한느낌이나서 이뻐요

 

 

 

그나저나 이번에 모디네일 다 리뉴얼됐다고 하던데

아이고

또 사야겠네 ㅋㅋㅋ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