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cosmetics

이니스프리/제주 한란 인리치드 크림(중성용) 후기~!

by jungboup 2017. 7. 27.
728x90

벌써 7월이 다 끝나가는 시점이네요~

아쉽다 ㅜㅜ

7월에 많은 일이 있어서

혼란스러운 한달이었지만

그래도 다음달이 되면 나 정리되고 어느새 과거가 되어 있겠죠 ㅎㅎ

 

오늘은 올해 봄부터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벌써 밑바닥을 보이고 있는

이니스프리 제주 한란 인리치드 크림

사용 후 후기를 들고 왔어요~!

 

 

 

이니스프리 제주 한란 인리치드 크림

가격 25000원

용량 50ml

 

일단 패키지부터 내가 좋아하는

보라색 컬러가 가득가득 해서 합격!

지난 겨울에 소녀시대 윤아가 광고하는데

되게 영양있어 보여서 눈독들이다가

세일때 샀어요

 

 

 

 

자연자연한 패키지

군더더기 없고 심플해서 좋아요

항상 느끼는 거지만 패키지 이쁠때는 버리기가 넘나 아까움 ㅜㅜ

 

 

 

 

겨울에도 자라나는 제주 한란의 생명력을 담은

이니스프리 제주 한란 인리치드 크림!

사실 요즘은 여름이라서

가많이 있어도 피지가 올라오지만

그렇다고 피부가 좋은거는 아니고

또 속은 건조해서 떙기기도 해요

 

 

 

 

제가 선택한 제품은

중성피부에 적합한 인리치드 크림이예요~

아 참고로 저는 건성피부타입이구요

 

요즘같은 때에는 피지가 있지만

막 엄~청 올라오지는 않아요

그래서 막 크림을 바르지 않으면

속당김이 심하지요 ㅜㅜ

 

 

 

 

좋았던 점은

개봉할때 완전하게 밀봉이 되어 있었다는 점이예요~

참 맘에 들었던!!!

까먹고 크림 들어있던걸 찍질 못했네요 ㅠㅠ

뽀얀 베이지컬러라고 보시면 되요~

 

제형은 묽지도 않고 단단하지도 않은

약간의 젤리제형?

향은 은은한 꽃향이 나서 전혀 거부감이 없었어요

진하지도 않았구요

화장품 쓸때 향 이상하면 진짜 쓰기 싫은데

요건 그렇지 않아서 좋았어요

 

 

 

 

이렇게 맑은 느낌의 제형이예요

보면 수분감이 가득 있다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영양감은 중간정도?

완전 한겨울일때에는 이거 말고 인텐스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좋을 듯 해요

 

 

 

 

발림성도 좋아요

스르륵- 발려서 흡수력도 좋았어요

바르고 나면 피붓결이 매끈해지는게 바로 느껴지네요

 

많이 무겁지도 않으면서 흡수도 잘 되어서

이번 이니스프리 크림은 성공적인 쇼핑!!

겨울때에 한번 인텐스크림을 사용해봐야겠어요

물론 지금 사다 놓은걸 먼저 써야 하지만 ㅎㅎ

총 평점으로 치자면 한 80점 정도?

재구매 의사도 있습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