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cosmetics

버츠비 자몽립밤, 가을겨울 필수템!

by jungboup 2017. 9. 6.
728x90

 

갑자기 가을이 성큼 오니까

온 몸이 바싹 마르고 건조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특히 입술은 굉장히 얇은 피부조직이기 때문에

더 쉽게 건조해지기 마련인데요

그래서 간만에 사본 버츠비 자몽립밤!!!

 

저는 근처 올리브영을 지나가다가

립밤을 하나 마련해야할 듯 싶어서 구매했어요

 

 

 

 

평소에도 자몽향이나 자몽컬러를 너무 좋아하는지라

석류립밤이나 오리지널이 아닌

버츠비 자몽립밤을 구매했지요!

 

 

 

 

버츠비립밤은 처음 구매해보는데요

이렇게 마치 과자처럼? 뜯는것이 새롭더라구요 ㅎㅎ

 

 

 

 

자몽향립밤이라서 예쁜 자몽컬러를 기대했지만

ㅜㅜ

무색이네요 역시 자연주의 버츠비라서 그런가바요

 

 

 

 

그치만 뚜껑을 열자마자

상큼한 자몽향이 퐁퐁 올라와서 기분좋게 만들어주는 버츠비 자몽립밤!

꼭 자몽에이드향 같아요~^^

 

제형은 엄청 단단하진 않고 살짝 무르기 때문에

쉽게 찍히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더 스윽 잘 발리는 듯 해요

 

저는 다 좋은데 살짝 아쉬운거는

뚜껑이 작다는거 ㅠ

 

일반적인 니베아립밤은 뚜껑이 전체를 가리기 때문에

손에 쥐기가 편한데요,

버츠비립밤은 상대적으로 뚜껑이 작아서

손에서 미끄러지면 잡기가 쉽지 않다는거~

 

 

 

 

바르면 살짝 윤기나게 해주는 정도예요

올 가을이랑 겨울은 요 립밤 하나로 잘 버틸라구요!

물론 저는 립밤을 잘 잃어버리기 때문에 ㅋㅋㅋ

아마 또 하나 살듯합니다 ㅎㅎ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