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cosmetics

어퓨 모노섀도우 달달한밀크티,데일리섀도우로~

by jungboup 2017. 9. 22.
728x90

오늘 뷰티넷홈페이지에 갔더니

어퓨데이라며 세일이 시작했더라구요~

그래서 어퓨데이인만큼

요새 제가 진짜 자주 사용하는 데일리섀도우인

베이지컬러 아이섀도우 알려드릴려구요!

 

 

 

어퓨 미네랄 모노섀도우(매트)

MBR03_달달한 밀크티

가격 : 3000원

(지금 세일해서 2700원이래요~)

 

예전에는 음영메이크업도 할 줄 모르고

아예 섀도우를 안하기도 했었는데

요새는 이렇게 베이지톤의 음영섀도우가 너무 좋더라구요!

진짜 눈이 더 그윽하고 깊어보이게해서

매일 사용하는 데일리템이 되었지요

 

 

 

조금 밝게 나왔는데요 사진이

실제로는 저 컬러보다는 조금 더 홍차스럽달까요?

 

그래서 포토샵에서 실제 보이는 컬러와

가장 비슷한 컬러를 추출해봤어요~

 

어퓨 꾸뛰르 아이섀...

 

 

 

 

 

 

손가락으로 달달한밀크티 컬러를

스윽 발라보았어요

정말 딱 밀크티컬러예요 ㅎㅎㅎ

 

저한테는 눈이 부어보이지도 않고

아주 자연스럽게 음영을 만들워줘서

아이라인까지 하지 않고 요렇게만 음영만 줘서

눈화장을 끝낼때도 많지요

 

 

 

매트질감이라서

눈화장 번짐을 막기위한 베이스로도 좋고

약간의 펄도 있어서 예뻐요!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이렇게 넓게 펴발라서 베이스로 깔아주고

눈꼬리부분에만 조금 더 진한 브라운컬러로 더해주면

자연스럽게 눈이 그윽하고 더 커보이기도 하더라구요

완전 존좋템!!!

넘좋다 ㅎㅎ

 

게다가 세일 안해도 가격이 넘나 저렴해서 가성비도 좋아요

저는 평소에 쉐딩을 하진 않지만

자연스럽케 코쉐딩을 할때에도 좋을듯하네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