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cosmetics

네이처리퍼블릭 [퓨어 샤인 파우더 팩트]

by jungboup 2017. 10. 6.
728x90

안녕하세요 밤밤이입니다!

추석 잘 지내고 계신가요?

자꾸 지나가는 연휴가 넘넘 아쉬운 하루하루예요 ㅠㅠ

날마다 아침저녁으로 더 쌀쌀해지는 듯도 하구요~

 

오늘은 평소 메이크업할때

마지막에 꼭 사용하고 있는 파우더팩트 리뷰예요-☆

 

 

 

네이처리퍼블릭

퓨어 샤인 파우더팩트

가격 5900원

용량 12g

 

평소에 저는 늘 촉촉한 피부톤을 선호하는 편이예요

쩍쩍 갈라지는거 넘넘 싫어서

근데 쿠션으로 베이스를 하고 나서

꼭 파우더팩트로 마무리를 하지 않으면

아무래도 화장이 몇시간 후에 금방 무너지기 마련이더라구요

 

그래서 공들여서 한 화장이 무너지지 않게 하기 위해

파우더 팩트로 유분기를 잡아서

고정시켜주는 편이예요!

 

 

 

 

근데 대체 제가 가져온 제품은

왜 바닥이 저렇게 누렇죠ㅋㅋㅋㅋ

설마 원래 이런건 아니겠징..

 

 

 

 

가격이 저렴한 만큼 내용도 심플해요

퍼프랑 내용물이 나눠지는 칸이 없는 것이 아쉽긴 한데

사실 나눔칸이 있으면

크기가 커지기 때문에

가지고 다니기 불편하다는 단점도 있지요

 

 

 

 

평소에 저는 저 투명캡을 그냥 안 사용해요

너무 거추장스럽더라구요

 

 

 

 

자주 쓰는 섀도우랑 아이라이너를 그려봤어요

잡티와 홍조라고 생각하면 되요~

 

 

 

 

뽀송뽀송!!

거의 반이상이 가려졌어여

물론 저는 저런 잡티같은 경우는

그냥 컨실러로 가려줍니다 ㅋㅋㅋ

 

사실 파우더팩트는 마지막 유분기를 잡아주는 용도로 사용하지요~

크기가 작고 얇고 가벼워서

파우치 안에서도 자리차지를 안해서 참 좋아요

 

용량도 많아서 깨지지 않는한 오래 사용할 수 있을 듯 해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