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가천대 폼프리츠에서 감자튀김&맥주!

by jungboup 2017. 8. 29.
728x90

가까운 곳에 맛난 감자튀김과 맥주를 파는 곳이 있어요

바로 폼프리츠!!

달달한 맥주를 파는지라

친구들하고 자주 가는 곳이기도 하지요!

그리고 테이크아웃도 가능한 곳이예요~!

 

 

 

 

매장 크기는 작아요

4~5테이블정도?

늘 가천대 학생들이 많았는데

저때에는 방학이라서 별로 없었어요

 

 

 

 

옆테이블에는 애기데리고 젊은 부부가

 맥주한잔 먹으러 왔나 보더라구요 ㅎㅎ

 

메뉴 보시면 감자튀김은 스몰,미디움,라지가 있는데

저희는 늘 라지를 먹지요 ㅋㅋ

가끔 라지도 모자라서 미디움 하나 더 시키고는 하고 ㅋㅋ

라지사이즈는 소스를 2개 선택할 수 있어요~!

 

 

 

 

 

아기자기한 폼프리츠 매장!

중간에 뚤린 구멍은 감자튀김이

마끼처럼 생겨서 저기에 꽂아서 먹으면 되요

물론 저희는 그냥 다 찢어서 펼치고 먹습니다 ㅋㅋ

 

 

 

 

이건 자몽맥주!

자몽시럽으로 만드는건데

맛있어요 ㅎㅎ

 

 

 

 

가득있을떈 뭐하고 다 먹고나서 찍었는지.. ㅋㅋ

방금 만들어서 나올때에는 뜨거운거 호호 불면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이건 추가로 시킨건데.. 이름이 먼지 모르겠네요

모둠감자던가....?

음.. 그냥 감튀가 젤 맛있는듯!!

 

 

 

 

기억은 안나지만 청포도맥주였던듯!

기본 꿀맥도 맛있지만 이런 자몽,레몬맥주도 맛나요!

저희는 늘 두잔씩 먹지요 ㅎㅎ

 

 

 

 

라지사이즈 하면 소스2개를 선택할 수 있어요

그리고 셀프바에서는 할라피뇨랑, 피클, 케첩을 가져가서 먹을 수 있으니

소스1개라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간단하게 맥주한잔 하고플땐 완전 추천!!

조만간 또 가야겠어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