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코엑스몰 샤이바나/미국음식 흡입하다

by jungboup 2017. 9. 3.
728x90

전에 친구와 코엑스몰 갔을 때

가본 코엑스몰 맛집 샤이바나!

치즈들어간 음식이 많아보여

무조건 들어갔지요 ㅎㅎ

 

 

 

저희가 갔을 때에는 사람이 정말 너~ 무 많아서

매장 사직을 찍기가.. 참.. 민망한지라

매장 사진은 못찍었어요ㅜㅜ

그치만 되게 넓고 빈티지한 멋이 있더라구요!

 

 

 

대부분의 메뉴가 치즈나 토마토소스가 들어간듯한?

완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ㅋㅋㅋ

 

 

 

대부분은 씨푸드잠발라야나 칠리스파게티 아니면

저렇게 세트로 시키기도 하구요

사이드를 시키는 분들도 많아 보였어요

 

 

 

씨푸드 잠발라야!

씨푸드리조또와 뭐가 다른건지는 모르겠지만 ;;;

근데 이제와서 보니 그릇이 참 낡았네요??

빈티지함인건가.;;

 

 

 

이거는 치즈가 잔뜩 뿌려진 스파게티인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근데 웃긴건 ㅋㅋㅋ

저렇게 사진까지 다 찍고 한입 먹었나?

그런데 그게 잘못나온거라고 ㅋㅋㅋ

이미 몇입먹었는데 다시 가지고감 ㅋㅋ

근데 친구랑 저랑은 잘못나온 메뉴인지도 모르고 그냥 먹었다죠 ㅋㅋㅋ

 

 

 

토마토소스잔뜩 들어간 잠발라야!

맛났어요!!

또먹고싶은 맛!

 

 

 

해산물도 나름 들어있고

여긴 완전 내 입맛저격인곳임!!!

 

 

 

이게 바로 저희가 시켰던 메뉴였어요 ㅋㅋ

루이스 치즈 스파게티!

자글자글 치즈랑 소스가 끓는게  보이네요

페퍼로니도 많고 치즈도 많고!!

완전 내스타일!!

지금보니 또 가고 싶어요~

역시 맛난거 먹고 사는게 세상에서 젤 재미져!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