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주전부리

스타벅스 돌체라떼 가격, 또 사먹어야지!

by jungboup 2017. 10. 16.
728x90

 

지난번 오랜만에 갔던 스타벅스!

스타벅스는 늘 사람이 북적북적해서 잘 안가게 되더라구요

근데 오랜만이기도 하고 또

돌체라떼를 한번도 안먹어본 듯 해서 먹어보러 갔어요~

 

 

 

 

스타벅스 돌체라떼!!

스벅을 그렇게나 많이 갔는데 처음 먹은!!

맨날 아메리카노나 그린티프라푸치노 그거만 먹어서 ㅎㅎ

 

스타벅스 돌체라떼 가격은 5600원이였어요

가격은 뭐 다른 카페랑 비슷하면서도 조금 높은편이죠

섞기 전에 찍으니 이쁘네요 ㅎㅎ

 

아! 저날 따라 근처 어머니 모임이 있으셨던지

아기들 데리고 주부님들이 많이 오셨더라구요

집안에만 계시면 답답하니 저렇게라도 스트레스 푸셔야죠!

애기들 귀염귀염 ㅎㅎ

근데 진짜 요즘 엄마들 왜이리 날씬해요

왜 애도 안 낳은 내가 더 뚱뚱하죠.

흑..ㅜㅜ

 

 

 

 

스벅의 돌체라떼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달달했어요

달달~ 해서 피곤함이 싹 가시는 느낌!

저는 다음에도 요 돌체라떼 또 사먹을 느낌이네요

이러니 살이 찌죠 ㅋㅋㅋ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