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주전부리

더카페 그린티초코크림으로 달달하게(더카페 메뉴,가격)

by jungboup 2017. 10. 23.
728x90

우울해서 바람이나 쐴 겸 나갔다가

많이 걸으니 당이 떨어져서 가장 만만한 카페인

'더카페'에 들어갔어요!

 

 

 

녹차맛 좋아하는 저는

둘 중에 고르기가 넘나 힘들었던..!!

원래 같았으면 당연히 그린티 카페라떼를 마셨겠지만

이상하게 초코가 땡겨서

그린티 크림초코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3500원이예요 저렴해~! 넘넘 좋아!!

 

 

 

 

아 진짜 크림쿠키? 저거 먹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넘 살찔것같아서 포기..

현명했다

 

 

 

 

심심해서 찍은 더카페 메뉴와 가격입니다

참고하세요~

참 저는 그린티 프레스치노를 제일 많이 사먹었었는데

언제먹어도 늘 맛있어요 ㅎㅎ

아니 근데 왜 우리동네에는 더카페가 없는 거냐구!!

 

 

 

 

 

드디어 나온 그린티 초코크림!

몽실몽실한 그린티거품이 위에 살아있어요~

앗 그런데

저 컵홀더... 익숙하다....?

스타벅스의 컵홀더와 너무 비슷하네요 ㅎㅎ

컬러라도 좀 바꾸지 ㅎㅎ

 

 

 

 

중간중간 까맣게 보이는 것은 얼음이예요

밑에는 초코라떼 위에는 그린티거품!

층이 확실히 나눠져 있더라구요

막 섞이지 않아요

잘 섞이지도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안섞고 먹으면 밑에는 달달한 초코크림맛의 라떼고

위에는 더더더 부드러운 그린티우유거품이 맛있어요

근데 층이 안섞이면 그냥 초코맛이 강해서

어디가 그린티인고...? 하는 생각이 좀 납니다 ㅎㅎ

 

 

 

 

결국에는 다 섞어서 먹었는데요

생각보다 섞는데 꽤 오랜 시간이 걸렸어요~

다 섞고 나서 먹으면 초코맛과 약간의 녹차향이 나는데요

일단 엄청 달진 않아서 맘에 드는데

아무래도 그린티에 초코에 다 가루라서 그런건지 모르지만

좀 텁텁한 맛이 나더라구요

약간 느끼하기도 하고~

맛 궁금증은 해결했으니 담번엔 다시 녹차 프레스치노로 갈아타겠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