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주전부리

CU편의점과자 추천 인절미스낵! 왕추천요!

by jungboup 2017. 10. 26.
728x90

 

CU편의점과자인

소프트 인절미스낵입니다!

CU편의점의 PB상품이지요

헤이루 캐릭터 귀욥네요 ㅎㅎ

 

아 근데 이거 살떄 그 계산하시는 분이

너무 저를 관찰하셔서

막 이것저것 구경하면서 사고싶은데

못해서 넘나 아쉽..

너무 시선이 따라와..

안훔쳐가여.. 흑...

 

 

 

 

다먹으면 440칼로리인데

저는 아마 반정도 먹은듯?

근데 나머지 반은 또 내가 나중에 먹었다는게 함정 ㅎㅎ

 

 

 

 

 

인절미스러운 냄새~

꼬수운 냄새~

콩가루볶은 냄새 넘나 좋아요!!

크기도 큼직큼직해서 더 좋더라구요 ㅎㅎ

 

 

 

 

한 입 먹으면 사르르 녹으면서

꼬수운 맛이 가득해요

물론 가끔 입천장에 붙기는 합니다만

금방 녹아서 괜찮아요

포실포실하면서 파사삭 해서 식감이 좋고

일단 달달하고 꼬수워서 계속 들어가네요 ㅎㅎ

몇봉지 더 살것같은 예감!

살찔것같은 예감!!

 

내일은 또 뭘 먹을까요 ㅎㅎ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