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주전부리

gs25편의점 과자 자가비 명란마요

by jungboup 2017. 11. 7.
728x90

새로운 과자 먹어보기!

늘 신기하고 재밌지요!!

 

 

자가비에서 명란마요맛으로 감자칩이 나왔어요~!

구매처는 gs25편의점에서 샀고

가격은 1500원...

...

너무하다 좀

내손바닥만한게 1500원이라니

진짜 내 월급빼고 다 오르네요?

물가 진짜 사악해

 

 

 

 

짭짤고소한맛 그대로~

명란맛이 얼마나 나나 두근두근!!

 

 

 

 

 

한봉지 다 먹으면 275kcal정도예요

양이 작으니 뭐 한봉지는 금방 끝나요

 

 

 

 

특이할점이랄까 굳이 찾은 장점이랄까요

뜯는곳이 두곳으로 되어 있어요

먹다가 줄어들면 저 중간부분을 또 뜯어서

편리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하지만!!!!!!!!!

아니 한번에 다 먹는 양인데

남는게 있어....??

 

 

 

 

양이 이정도인데....

 

 

 

 

일단 생긴 모양은 진짜 감자튀김처럼 생겼어요

두툼해서 씹을 맛이 나는 두께!!

 

 

 

 

겉에는 짭짤하게 소금이 입혀져 있어요~

역시 짭잘하니 맥주안주로 완전 제격!

 

그러면 가장 중요한 것은!!!

진짜 명란마요 맛이 나는 것인가!!!

 

음....

일단 마요네즈 맛은 확실히 나는데

명란맛은.. 거의.. 한 5%....??

마요네즈의 느끼한 맛이 먼저 들어오고

명란 맛은 거의 없다고 봐야 해요

 

 

 

두께가 이정도예요~

진짜 감자튀김같은!!!

하지만 감자튀김보다 더 바삭! 해서 맛있었어요

조금 더 명란맛이 났다면 좋았을텐데 그건 조금 아쉽네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