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성남 맛집 갈매기집 태평동 돈가명가에서

by jungboup 2017. 11. 2.
728x90

 

저희집 동네 근처에 있는  돈가명가!

가격도 저렴한데 맛있기까지 해서

친구들과도 가족들과도

자주 찾아오는 곳이예요~!

 

 

 

 

기본적으로 김치랑 양파절임하고 파무침등이 나오는데요

저 양파절임이 진짜 맛있어요!!

솔직히 엄청 가져다가 먹습니다 ㅎㅎㅎ

고기랑 같이 먹으면 막 들어가요~

새콤달콤하고 짭잘해서 ㅎㅎ

가끔 눈치보이기도.. 미안해요 사장님 ㅠㅠ

 

 

 

계란찜도 넘넘 맛있어요 ㅎㅎ

대체 왜 집에서는 안되냐구요!!

저 계란찜에 밥 비벼서 먹으면 얼마나 꿀맛인뎅~

 

 

 

갈매기 고기살 등장!!

저는 먹을때 주로 양념이랑 일반이랑 다 해서 골고루 먹어요~

맨날 가족들이랑 엄청 푸짐하게 먹는데도

계산할때 참 저렴해서 늘 또 찾게되는 이곳!!

 

 

 

계속 먹습니다

또 먹습니다

또 먹고 ㅋㅋㅋ

 

 

 

 

잠깐잠깐 한눈팔면 저처럼 태워요 ㅠㅠ

양념고기같은 경우 간도 잘 베어있고

야들야들해서 전혀 질기지도 않아요

 

 

 

좋아하는 양파초절임에 같이 싸먹으면 꿀맛!!!

맥주가 술술 들어가요 ㅎㅎ

새벽에 포스팅을 하고 있자니

배고파지네요 ~

 

 

 

후식으로 냉면도 완전 추천!!

솔직히 냉면 맛없게 나오는 고기집 되게 많거든요~

근데 여긴 물냉면하고 비빔냉면이 진짜 맛있어요!!!

저희 엄마도 이런거 되게 까탈스럽게 잘 안드시곤 하는데 ㅎㅎ

여기서는 맛있다고 다 드시더라구요~

완전 추천!!

사장님이 늘 웃으시면서 챙겨주셔서 좋은 곳이예요

담에 또 가야지요 조만간!!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