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주저리>

풀리지 않는 다음 티스토리 저품질의 저주

by jungboup 2018. 2. 1.
728x90

저품질이라는 늪에 빠진지

어느새 한달이 다 되어가고 있어요.

여전히 풀리지 않은 궁금증

여전히 다음 유입량은  정말 가뭄에 콩나듯이

엄~청 조금씩 유입되고 있네요.

 

 

 

 

죄다 초록창이고 다음유입은 2건밖에 없네요..흑...

 

최근에 쓴 몇몇 포스팅이 최신순에는 나오는데

정확도순에는 나오지도 않아서

고객센터에 문의했더니

결론은 요즘 제재가 심해져서 이해해주길 바란다.. 이런..?

더욱이 이해가 안가는 건

모든 게시글이 등록되지 않을 수 있다.. 는

아니 게시글이 등록이 안되면 블로그는 무슨 근거로 글을 올리죠?

 

앞으로도 이 블로그를 유지해야 하나 .. 말아야 하나..

심히 고민중이긴 한데

무슨 생각을 해도 딱히 답이 나오지는 않네요.

저품질이라는거 되게 이상한 글만 올리거나

아니면 막 성인글 올리는 곳에서만 있는 얘기인 줄 알았는데

저처럼 몇명 들어오지도 않는 잡블로그에 나타날줄은

진짜 꿈에도 생각 못했네요.

에휴

 일단은 그래도 꾸준히 일주일에 3번 이상은 올릴 예정이긴 한데

전처럼 블로그가 활성화되진 못할 듯 하네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