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주저리>

카키색 네일 - 이니스프리 네일 <해녀가 본 녹색바다> 발색

by jungboup 2016. 11. 13.
728x90

오늘도 네일 발색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아직 네일 덕후까진 아니지만 그래도

열씨미 열씨미 넬을 모으고 있습니다

물론 아직도 진짜 넬 사랑하시는 분들에게는 못미치지만요

 

오늘은 분위기여신 만들어주는 컬러인 카키색 네일을 들고 왔습니다

카키색 컬러는 왠지 시크하면서도 빈티지한 면이 같이 느껴져서

평소에도 정말 좋아하는 컬러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오늘 리뷰하려고 가져 온 컬러는

이니스프리 네일 제주컬러피커 한정

#144 해녀가 본 녹색바다 입니다.

진짜 예쁜 컬러인데 한정이라서 지금은 더이상

팔지 않는다는 사실이 넘 슬프네요

 

 

 

바틀을 보면 뚜껑에 여름 분위기가 물씬 나는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서 한정판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물론 지금 계절과는 안맞을지 모르지만

컬러 자체가 굉장히 따스하고 톤다운되어 있어서

가을,겨울에도 바르기 좋은 카키색 네일이라 생각합니다.

 

 

 

바탕컬러는 이끼색?같은 느낌의 카키컬러로 되어 있고

그 속에 잔잔한 금펄이 함께 들어 있어서

고급스러운 카키컬러를 느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이름이 해녀가 본 녹색바다인데

해녀가 본 바다는 금덩어리라서 금펄이 들어있는건가???

라는 쓰잘데기 없는 생각도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검지가 칼질하다가 손톱이 부러져서 저 모양입니다.

잘 자라지도 않아서 영 불편하네요

늘 검지를 많이 베이는 듯 합니다

칼질부터 다시 배워야 하나 ㅜㅜ

 

 

 

역시 나는 엄지가 좋아

금펄이 차르르 펼쳐져서 고급진 느낌이 납니다

발색도 2콧이면 충분히 잘되서 늘 만족하는 이니스프리네일입니다

아 그나저나 애드센스 승인이 안나서 자꾸 -다 체를 쓰니까

마치 내가 군대에 있는 것 같은 착각이 들기도 하지만

내가 군대갈 일은 없으니까.. ㅋㅋㅋ

암튼 예쁜 컬러이고 한정판이다 보니 지금은 구하실 수가 없으니까

아마 더 예뻐라 하는 컬러가 아닌가 싶습니다

 

 

 

왜 이 컬러가 여름 한정판으로 나온 건지 절대 내 머리에서 알 수 없는 발상이지만

지금 이 시즌에 다시 나와도 충분히 판매가 될거라 생각합니다.

 

 

 

이니스프리 제주컬러피커가 한정이라는 사실을 알았다면

다른 컬러도 샀을텐데.. 하며서 아쉬워 합니다

특히 베이지컬러에 펄들어간 넬과 바다컬러가 정말 예뻤었는데

그 때는 그걸 몰라서 못샀네요

 

벌써 오늘도 밤 11시를 넘어가고 자정이 다 되어 가는듯 합니다

물론 저는 지금 이직을 준비중이라 백수이긴 하지만

늘 일요일 저녁시간은 아쉽기만 하고 걱정되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주말동안에는 걱정 없이 살다가 다시 월요일이 시작되면

잠깐 멈추었던 걱정과 근심들도 다시 시작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 걱정도 잊을려고 이 밤에 네일발색도 하고 포스팅도 하고 있지만

걱정은 없어지질 않네요

 

그래도 혹시나 나도 모르게 생길 다음주의 기분 좋은 일들을 상상하면서

예를 들면 로또나.. 또는 로또나.. 혹은 로또거나??

결론적으로는 로또 상상을 하면서 오늘도

저도 여러분들도 꿀잠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