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cosmetics

싸이닉 인텐시브살브크림 세라케어 써본 리뷰

by jungboup 2018. 11. 4.
728x90

 

최근까지도 잘 사용하고 있는

싸이닉 인텐시브 살브 크림

세라케어/영양보습 라인

 

저는 예전에 1+1 행사할때

가격도 저렴하고 싸이닉 제품도 첨 사본지라

구매해봤어요.

 

형태는 연고형태의 크림인데

사실 저는 별로 좋아하는 타입이 아니예요

왜냐면 나중에 다 써갈수록

치약처럼 좀 쓰기 힘들어지기 때문이죠.

통에 들어있는게 세상 젤 쓰기 편함!

 

 

 

 

저는 건성피부인지라

늘 영양보습에 초점을 맞춰서

제품을 구매하는편이예요.

 

이 싸이닉 인텐시브 살브 크림은

[ 세라케어 / 시카케어 / 비타케어 ]

총 3가지의 라인이 있어요.

아마 대부분은 진정작용이 있는

시카케어를 많이 구매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근데 저는 가끔 뾰루지는 나지만

민감한편의 피부는 아니라서

보습라인을 선택했어요.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줄 수 있는

세라마이드와 판테놀성분이 들어있는

세라케어입니다.

아주 한여름이 아니라면

늘 수분이 부족한 피부라서

지난 가을부터 쓰고 있는 크림이예요.

 

 

 

 

제형은 짜서 쓰는 타입이라 그런지

꾸덕하지 않고 부드러운편이예요.

 

 

 

 

발림성도 스무스하게 발려서

은근 흡수도 잘 되고

바르기에는 편하네요~

 

향도 전혀 거북하지 않고

상큼한 향이 나서 좋았어요.

 

 

 

 

지금 거의 다 사용하고 있는 중인데

한겨울에는 보습력이 부족할 듯 싶어요.

그때는 페이스오일을 함께

섞어서 발라주거나

더 깊은 보습의 제품으로 갈아타야겠어요.

 

일단 저한테는 크게 모나지않고 잘 맞았지만

겨울에는 보습력이 더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그럼 오늘의 리뷰는 끝~~~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