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성남태평동맛집 정육식당 명가일번지 본점 후기

by jungboup 2019. 3. 17.
728x90

 

저희 동네의 이마트 가는길에

정육식당이 하나 있는데요.

엄마랑 동생 저 이렇게 셋이서 한번 가보았습니당.

 

성남 정육식당 명가일번지 본점이구요.

내부가 꽤 넓고 큰편이었어요.

저희가 갔을때에는 애매한 시간대였음에도

사람이 꽤 있더라구요~

 

주로 가족들기리 온 경우가 많고

아마 이렇게 여기서 저녁먹고

이마트로 장보러 가시는 분들 많으실거예요 ㅎㅎ

 

 

 

일단 상차림비는 1인당 2000원씩이구요

저희가 시킨것은 소한마리!!!

600g+600g 총 1.2kg으로 주문했어요.

근데 가격은 43000원~~~~~

가격이 진짜 좋은 곳이예요 ㅎㅎ

저희는 3명이라서 다 못먹고 나중에

남은건 싸서 집에 가져갔지요~

 

외갓집 1978 프...

 

 

 

어서 고기를 구우려는 빠른 손놀림!

소고기 때깔이 엄청 신선하고 좋아보여요~ㅎㅎ

 

 

 

반질반질 윤이납닌당

 

등심이랑 살치살 갈비상 등등

소의 여러가지부위가 다양하게 나와서

먹을때 질감도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드디어 불판에 굽굽!!

중간에 된장찌개도 맛나요~

고기구워먹을때 한번씩 먹으면 진짜 굿!!!

 

아 그리고 여러분!!

된장찌개에 차돌박이 고기 3개정도 넣으시면

차돌 된장찌개 됩니당 후훗♡

 

된장찌개는 셀프바에서 계속 추가해서 드실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라구욤!

 

6다이닝 블랙앵거스...

 

 

고기랑 마늘도 구워주구요~

나 가끔 고기집 가면 느끼는게

이상하게 고기만큼 마늘을 더 많이 먹는 느낌;;;

 

 

 

차돌박이는 빨리 익으니까 호로록 합시당

 

 

 

요기 양파채절임?

이것도 맛있어요~

느끼하지 않게 계속 먹게됨!!

 

 

 

마지막엔 냉면도 하나 시켜서 나눠먹었어용

 

여기 육회물회던가 그것도 있던데

그것도 넘 먹고싶었지만 양이 많아서

담에 아빠랑 올때 시켜먹어보려구여~

 

 

 

성남 태평동 맛집 찾으신다면

그리고 가족들과 함께 고기 빵빵하게 드시고 싶으시다면

명가일번지 추천합니당!!

 

다 드시고 나서 소화시킬겸 이마트가서 쇼핑 고고 ㅋㅋㅋ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