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더카페 추천메뉴 더블베리스무디

by jungboup 2019. 4. 17.
728x90

저렴하고 맛있으면서

가까운데에 많이 있어서 자주 가게 되는 더카페!

 

이 날도 어김없이 쇼핑하다 지쳐서

한숨 돌리려 더카페에 들렸지요!

 

 

이날따라 유난히 커피는 먹기 싫고

왠지 막 상콤한 맛이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메뉴 바로 앞에 있던 더블베리스무디를 마셔봤어요.

위에 생크림 올라가서 더 좋네요 ㅎㅎ

 

 

솔직히 주스처럼 과일 들어간 스무디 종류는

그렇게 좋아하진 않고

또 기대도 하진 않는 편인데

요건 진짜 넘넘 맛있었어요!!

 

딸기만 들어있는게 아니라

라즈베리도 함께 들어가 있어서

베리류의 상큼함과 달달함이 더 잘 느껴지더라구요.

 

 

 

아 그리고 이 더블베리스무디는요,

진심 생크림하고 꼭!! 섞어서 드세요!!!

 

섞기 전에는 특별함을 못느끼다가

생크림하고 섞어서 먹으니까

진심 존맛!

 

생크림의 보들보들한 맛이랑

베리의 상콤달달이 합쳐져서

계속계속 먹게 되네요!

 

 

 

최근에는 더카페 메뉴 중 한라봉이 신메뉴로

출시가 된 듯하더라구요~

 

조만간 한라봉메뉴도 맛보고 와야겠네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