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송파 장지역 현대백화점 맛집 본가스시

by jungboup 2019. 6. 8.
728x90

 

 

장지역 가든파이브에는 현대백화점도 있는데요.
현대백화점 푸드코드에는 생각보다
맛있는 집들이 많아서 종종 가는 곳입니당

오늘은 현대백화점 지하1층 푸드코트의
본가스시 다녀온 후기예요~

 

 

우삼겹우동정식은 만원!

옆에 작은 유부초밥두 주네용

 

 

 

 

 

저는 찍어먹는 스타일의 우동인
츠케멘인가 그거를 시켰어요.
첨 시켜본 메뉴!!
아마 가격은 11000원이었을거예요~

 

 

찍어먹는 스타일이기에 국물이 좀
진득하니 짭짤하고 쉽게 말하면
간장불고기소스에 찍어먹는맛이랄까 ㅋㅋㅋ

 

 

우동면발 탱탱하니 좋았어요.
씹을때 쫄깃쫄깃함!

 

요건 친구가 시켰던 냉모밀었어요
뭐 나쁘진 않았지만 엄청나진 않은 정도..?

 

냉모밀 시키면 나오는 작은 유부초밥이예요
완전 귀요미 싸이즈!!

 

자리도 혼밥할 자리도 많아서 좋았어요.
현대백화점 푸드코트에는 혼자 오셔서
혼밥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저도 담에 쇼핑하고 나서 한번 먹어보려구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