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cosmetics

시드물 웰빙 녹차스킨 가성비 갓제품!

by jungboup 2019. 3. 24.
728x90

세안을 하고 나서

가장 먼저 피부에 사용하는 스킨 혹은 토너.

어떤분들은 피부가 마르지 않게 하기 위해서

욕실에 두고 세안하자마자 사용하신다고 하기도 하죠.

근데 저는 그렇게까진 안하고

바로 나와서 최대한 빨리 스킨을 발라서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하곤해요.

 

 

 

요즘 제가 사용하고 있는 스킨은

시드물 웰빙 녹차 스킨 이라고 해요.

아마 화장품에 관심있으신 분들이라면

많이 알고계실 브랜드가 바로 시드물이죠.

 

시드물 오리지널 웰...

 

시드물 녹차스킨

가격 4300원

용량 150ml

 

저는 친구가 엄청 추천해서

구매하게되었는데요

 

일단 가격보고 깜놀

아니 어떻게 5000원도 안하는가격으로

스킨을 살 수 있죠 ㅋㅋㅋㅋ

첨에 놀랬어요.

 

 

 

 

시드물 녹차스킨은

제주녹차를 이용해서 촉촉하고 마일드하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만들었다고 해요.

 

특징은 알콜이 無 라는 것!

그래서 그런지 발랐을때

피부에 자극이 적다는 것이 특징이더라구요.

 

시드물 오리지널 웰...

 

 

 

이게 스킨이긴 한데 미스트형식의 제품이예요.

그래서 미스트로 뿌리기도 하고

손에 뿌려서 촵촵! 두드리기도 하는데요.

 

이게 단점이 미스트가.. ㅋㅋㅋ

미스트방식인데 미스트가 그 안개분사 그 형식이 아니라서

좀 두툼하게 나와요 ㅋㅋㅋ

 

그리고 저는 막 미스트뿌릴때

그 갑자기 닿는 차가움같은게 싫어서

그냥 손에 뿌리고 얼굴에 바릅니당!!

 

 

 

 

 

 

 

보시면 중간에 기포가 많죠?

흔들면 기포가 이렇게 생기는데

이게 마치 젤리속의 기포가 든 것같은 느낌이예요.

 

시드물 오리지널 웰...

 

 

 

흠뻑 뿌리면 물같아 보이긴 하는데

조금 제형이 있는 워터예요.

그래서 물처럼 빠르게 흐르진 않고

마치 워터에센스같은 제형으로

천천히 흐릅니당. 신기해요 ㅎ

 

 

 

 

그리고 저는 향에 참 민감한데요.

이 시드물 녹차스킨은 향도 참 마일드하고

깨끗해서 부담이 없어요.

향도 약해서 금방 날아가더라구요.

 

일단 인상적인것은 저는 스킨이라고 하면

그냥 피부정돈의 느낌이라고만 생각했었는데

이 시드물 녹차스킨은 생각보다 촉촉해요.

 

솔직히 가격도 저렴하고 녹차라고 하면

그냥 물이라고만 생각했었는데

제형이 약간 콧물제형이라 그런지

피부흡수도 좋더라구요.

 

저는 스킨같은 경우는 크게 신경안썼는데

이제품은 다시 재구매할예정으로 좋네요

 

이상 개인적인 후기였습니당!!

 

시드물 오리지널 웰...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