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cosmetics

스킨푸드 로열허니 에센셜 로션

by jungboup 2019. 8. 15.
728x90

스킨푸드 로열허니 에센셜 로션

 

이거슨

지난 겨울때 뉴코아에서 세일진행하던

스킨푸드 로열허니 에멀젼임돠

 

그때 아마 한개당 오천원정도에 구매했을걸요??

엄청 싸길래 바로 샀어요

스킨푸드 제품 별로 많이 안써봤는데

특히 기초는 이게 처음인듯하기도 하구요~

 

 

누가봐도 벌꿀, 허니 라는걸 직감하게

디자인한 용기 ㅋㅋㅋ

꿀이 들어갔다는 걸 많이 알리고 싶었던 듯

 

 

 

꿀추출물이 들어가 있는 로션이예요

전성분을 찍은건 의미없이 찍고

사실 얼굴이 그닥 민감한 타입은 아닌지라

그냥 되는대로 쓰는 편이거든요~

 

 

 

여기도 꿀벌

온통 꿀벌 ㅋㅋㅋ

 

 

첨에 씰이 잘 되어 있어요

이건 맘에 듦

근데

이거 펌프형이 아니예요...

후...

 

이렇게 써야돼요

성격더러워짐

 

그래서 저는 전에 쓰던 로션 펌핑하는거

길이만 조금 잘라서 여기에 껴서 써요

버렸던 성격 다시 되돌아옴

 

 

쓰기는 불편해도 일단 로션 자체의

품질은 좋은듯해요

 

향은 약간 달콤한 화장품향이랄까 ㅋㅋ

첨엔 되게 진했었는데

쓰다보니까 향이 날아가서 많이 약해졌어요

 

지성피부보다는 중건성피부에 좋을것같아요

약간 바르고 나면 윤기도 돌고

매끄러워지는 느낌이 들어요

 

물론 저는 건성이라 로션만으로는 부족하고

크림도 꼴 발라주어야 하지만

여름에는 로션만 발라도 엄청 당기지 않을 정도로

촉촉해서 하나만 발라도 좋았어요

 

 

지금은 파는지 안파는지는 모르겠으나

판다면 좀 용기만다시 디자인한다면

재구매할 생각 있어요

 

근데 제발 펌핑용으로 만들어주셈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