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cosmetics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04인간벚꽃 리뷰

by jungboup 2019. 8. 18.
728x90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04인간벚꽃 리뷰

 

 

어쩌다보니 처음 구입하게 된 페리페라

그렇게 유명하다고 하고

매 시즌마다 나온 제품인데도 불구하고

있는게 많아서 못샀다가 인제야 샀네요~

 

역시나 패키지부터 넘넘 귀엽구요!!

 

 

 

페리페라 잉크더 에이러 벨벳틴트는

기조의 벨벳보다 훨씬 가벼운 사용감과

블러효과가 있는 틴트예요

 

저는 일단 이름부터가 넘 이쁜

인간벚꽃으로 선택!!

 

페리페라 잉크 더 ...

 

 

아..색이 왜이렇게 갈색으로 나오징

그래서 급하게 여기서 색을 보정했으니

조금 비슷하게 나오네요

손컬러 말고 틴트색만 보세요

 

 

페리페라 잉크 더 ...

실제로는 로지핑크컬러예요

톤다운된 로지핑크

이렇게 솔로 문지르면 지금은 광이 나는데요

 

 

첨에 팁으로 바를때에도 매끄럽고

보송보송한 느낌이 나지만

손으로 문지르면 진~~~짜 보드러워요

약간 그거같애요

프라이머 씌운듯한 느낌?

 

근데 이게 손등에 올릴 때에는 색이 괜찮은데

제 입술에 올리면 거의mlbb처럼되요

그래서 절대 색이 진하지 않고

약간 밝은핑크빛만 조금 도는 정도?

두번 발라도 발색이 진하지 않아서

되게 차분하게 표현이 되요

 

 

입술만 확대해서..

암튼 이정도로 저한테는 발색이 약하게 나오네요~

 

아마 사람들마다 입술색이 저마다 다르니까

틴트가 올라가도 색이 조금씩 변하니까 그런가봐요

 

저는 조금 더 진했으면 하는 색이었는데

그래도 봄여름에는 진짜 잘 어울리는 컬러예요

오늘은 왠지 차분해 보이고 싶을떄 바르면 좋을 듯 해요!!

페리페라 잉크 더 ...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