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송파 장지역 애슐리에서 흡입하고 온 날

by jungboup 2019. 10. 3.
728x90

 

오늘은 그냥 저번에 친구들이랑

갔었던 애슐리 추억사진...?? ㅋㅋ

 

집에서 송파 가든파이브가 가까운지라

애슐리 가고싶으면 여기로 꼭 갑니당

 

 

 

아 김말이 넘 조앙

그렇게 눅눅하지도 않구 딱임!

 

 

 

아 이거 궁금했었는데 사진만 찍고

이따 먹어야지 했는데 안먹었던듯;;;

 

 

 

맛없을 수가 없는

훈제오리 + 머스타드 조합

 

 

 

그릴 새우가 있었어용!!

까먹는게 조금 귀찮긴 하다만

그래도 맛남

옆에 고기는 보시다시피 애가 말랐음;;

그래서 손도 안댔어여

 

 

 

예전엔 애슐리 피자에 치즈가 별로 많이 없어서

좀 그랬었는데 요새는 좀 두둑히 주네요!

맘에 들어!!

 

그리고 뒤에 치즈마카로니!!

아 이거 넘 좋음

크림 듬뿍!!!

 

 

 

아니 나는 뭐 스파게티랑 새우만 먹은듯...??

 

 

 

뭐 애슐리 디저트는 그냥 예의상 먹지요

딱히 먹어야 할 필요성은 없지만

보고 있으면 신기해서

나도모르게 하나씩 푸고 있는걸 발견;;;

 

 

 

네 하지만 이건 안가져왔습니다

딱 봐봐여

맛없어 보여...ㅋㅋㅋ

 

 

 

이것도 퍼오긴 했는데 한입먹고 안먹..

 

근데 맨날 이렇게 말해도 막상 먹으면

또 얼매나 먹었던지요 ㅋㅋ

이러니 살이 흐르지;;;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