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주저리>

차전자피 가루 다이어트 먹는법 후기..결과는?

by jungboup 2020. 6. 22.
728x90

지난 겨울 한창 차전자피에 미쳐서

온갖 유튜브나 블로그 보고서

특히 김동현이 차전자피가루 타서 마시고

다이어트 한다는 거 듣고서

당연히 바로 나도 샀지요 훗

 

 

 

이게 그 유명한 차전자피가루

왠걸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갑자기 사고보니 무서움

왜냐면 다들 맛이..

흙맛.. 아니 그냥 노맛도 아니고

흙탕물맛이라고...ㅋㅋㅋ

 

그래도 살빼준다는데!!

안살수가 없어여!!!

 

그리고 회사다닌다고 하루종일 앉아있으니까

진짜 맨날 먹기는 먹고

또 속은 더부룩한데,

응가는 깜깜무소식;;;

그대는 어디에;;

어쨋든 이런저러한 이유로

그리고 배도 부르다구 해서 샀어염

 

 

 

겨울에 샀던거라 어디서 샀는지

얼마였는지까지도 기억안나네요

근데 뭐 파는 곳이 많으니까

일단은 혹시 모르니 작은 용량으로 사세요

 

 

 

차전자피 가루 굉장히 고와요

찬물에도 굉장히 곱게 잘 녹음!!

 

여기서!!

차전자피가 근데 무엇인지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짧게 설명드리자면,

차전자피는 질경이씨앗의 껍질을 말려서

곱게 가루로 만든 것으로

식이섬유가 아주아주아주 마니 풍부해서

변비에 아주 직빵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장운동을 활발하게 해 주고

장 속 노폐물을을 싹싹 흡수해서

대변으로 노폐물들을 빼주는 데에 좋습니다.

 

게다가 물과 함께 개어서 마시면

뱃속에서 팽창하면서 포만감을 들게 하고

전체적으로 식사량이 줄어들어서

장기적으로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이지요.

 

이 차전자피 가루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이 가루를 물에 타서 잘 개어서

한번에 탁! 마시는 거예요.

 

 

근데 차전자피를 물에 타서 드실때 중요한 점!!

바로 물에 타서 흔든 다음에

바로 드셔야 한다는 거예요.

 

왜냐하면 이 가루가 물에 들어가게 되면

팽창이 시작되면서 되직하게 되기 때문인데요.

되직하게 되어 버리면 먹을때 굉장히...

아주 좋지 않아요..

저는 일부로 위에처럼 물에 탄 뒤에

조금 오래 놔둬봤어요

여러분께 보여드릴라구 ㅋㅋㅋ

실제로는 저렇게 안되구

물에 타서 바로 드시면 상관없습니다~~

 

하지만!!

일단 향도 별론데

진짜 흙맛임.

그 지푸라기맛? ㅋㅋㅋㅋㅋㅋ

암튼 맛은 절대 기대하지 마시구요

그렇다구 막 역하지는 않아요

빨리 딱 마시면 돼요

 

그래서 저도 하루이틀 먹었었는데

생각보다 변이 잘 나와요

하지만 먹고싶지가.. 않아여..ㅋㅋㅋㅋ

그래서 결국 1/3도 채 못먹고

빠이빠이함...ㅋㅋㅋㅋ

 

다른 분들 후기들도 보니까 변비에

효과를 본사람이 있고 아닌 사람도 있어요

양은 첨에는 한티스푼으로 적게 먹고

천천히 그 양을 늘려가는게 좋다고 하네요~

 

저는 실패했지만. ㅜㅜ

여러분은 차전자피가루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