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cosmetics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파우더팩트

by jungboup 2020. 8. 9.
728x90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파우더팩트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파우더팩트

 

할인때 샀어요

그래서 그런건가

마지막 재고처리였던건가;;

지그 뷰티넷 사이트 들어가보니

검색해도 안나와요 ㅋㅋ

헿 하지만 싸게 샀으니!!

나는 이득인걸로!

 

 

 

올 여름은 진짜 너무 습해요 ㅜ

그래서 아침에 쿠션하고 나서

파우더 안해주면 얼굴이 너무 찐득거려서

안할 수가 없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특히나 속쌍꺼풀이라서

섀도우하기전에 미리 파우더로

유분기를 싹 없애줘야만 그나마 덜 번져요~

 

이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파우더팩트는

실제로 제가 받아보니까

아주 작아요 ㅋㅋㅋ

생각보다 작아서 놀램 ㅋㅋ

 

일반팩트보다 크기가 훨씬 작아서

들고다니기에 좋은 사이즈같아요

그치마 저는 아침에만 함;;

 

그리고 어쩜 이리 작아도 섬세한지

중간에 퍼프놓을 자리? 뚜껑?

암튼 중간캡이 따로 있어서

퍼프놓기가 훨씬 좋아요

 

사진이 좀 어둡긴 한데

실제 컬러는 거의 화이트컬러예요

 

 

이렇게요

정말 딱 유분기 잡아주는 데에

딱 좋은 제품같아요 

특히 이런 장마철에!!

 

전체적으로 크기가 작다 뿐이지

유분기 잡아주는 것도 너무 좋고

괜찮은 것 같아요

 

다만 단점이라고할 것은

퍼프가 일반적인 사이즈보다 작아서

이거 새로 사야할때에는 어디서

새거를 사야하나;; 이생각중

퍼프 작은것도 혹시 다이소에 팔까요??

혹시 보신 분은 댓글해주세여 ㅜㅜ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