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cosmetics

어퓨 미네랄 모노 섀도우 - 모두의코랄

by jungboup 2020. 8. 17.
728x90

어퓨 미네랄 모노 섀도우  - 모두의코랄

 

 

저는 평소에 싱글섀도우를

잘 사는 편이예요

왜냐면 팔레트를 사면

꼭 안쓰는 컬러가 한두가지씩은

생기기 마련이라서

왠지 아깝달까 ;;

그리고 워낙 섀도우 할줄도 몰라서

사실은 그냥 한 컬러로

음영만 주는 정도만 하거든요 ㅎ

 

그래서 이번에도 미샤세일할때

싼거 하나 쓰윽 넣어서

구매했어요~

 

 

어퓨 미네랄 모노 섀도우

cr04 모두의코랄

 

진짜 딱 보면 워..

엄청 엄하다 색이 ㅋㅋ

약간 그런생각이 들긴하는데

저는 워낙 바를때

그렇게 진하게 바르는 편이 아니라서

그리고 여름이니까

쨍한 색상도 조금 궁금해서

한번 사봤어요

그리고 엄청 쌌음 ㅋㅋ

 

 

 

진짜 딱 코랄핑크!!

실제로는 약간 더 핑크끼가

더 많이 돌기도 해요.

그리고 글리터가 넘 이쁨!!!

 

 

왼쪽은 약간 한번만 연하게

오른쪽은 세네번정도 진하게 발랐어요

 

가격은 저렴하지만

생각보다 발색이 좋아요!

 

지금처럼 여름에 바르기 넘 좋은 컬러예요

살짝 바르면 은은하게도 표현되고

여러번 덧바르면 상큼해요!

 

좋아용!!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