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장지역 가든파이브 현대시티몰 맛집 - 월계수식당

by jungboup 2020. 8. 20.
728x90

장지역 가든파이브 현대시티몰 맛집 - 월계수식당

 

 

엄마랑 동생이랑 오랜만에

송파 장지역 가든파이브 놀러갓어요

오늘은 현대시티몰을 더 집중적으로 봤고

중간에 제가 너무 배고파서

식당가로 바로 갔지요!

 

되게 애매한 5시정도? 의 시간이었는데

생각보다 식당에 사람이 많았어요

쇼핑하다가 혼자서 배고파서

먹는 분들도 많았구요

 

저희는 뭐 먹을까 하다가

그나마 엄마가 별로 싫어하지 않으시는

한식위조로 선택했어요

첨보는 곳인 월계수식당입니다!

 

 

 

여기는 메뉴가 전체적으로 한식인데

한식퓨전으로도 있어요

차돌이랑 제육을 이용한

음식들이 많았어요

 

저랑 동생은 딱 보자마자

제육 크림파스타 먹어야겠다고 생각함 ㅋㅋㅋ

저건 안먹어봐도 맛이 없을수가 없죠 ㅋㅋ

 

 

 

음 이름이 그냥 월계수식당이 아니라

월계수1984인가??

 

 

치즈 제육덮밥이나 잡채밥

볶음밥, 순두부국밥 등

메뉴가 다양한 편이예요

 

저희는 이중에서

제육크림파스타

차돌얼큰탕면

순두부국밥

이렇게 시켜봤어요!

 

 

이야

여기 양이 많아요

푸짐해요 ㅋㅋㅋ

온통 빨개보이지만

넹 맛있어용 ㅋㅋ

 

 

순두부국밥인데요

진짜 뚝배기에 나와요

그래서 계속 뜨거움

안식음 ㅋㅋㅋ

생각보다 조미료 맛 덜나고

맛있어요

다만 안에 따른 재료가 약간은 좀

많이 없는편;;??

비건순두부..ㅋㅋ

 

 

 

 

이거는 차돌얼큰탕면

이거 속 풀려요 ㅋㅋㅋ

맛있습니당

얼큰~ 하니 해장하기 좋더라구요

 

 

저의 pick!

제육크림파스타

맛있는거 + 맛있는거 = 존맛

제입맛에 젤 잘맛고

적당이 고소하고 매콤해서

한그릇 다 해치운 메뉴입니당

 

월계수식당 메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누구나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예요

 

담에도 또 가고싶어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