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신사역 가로수길 맛집 - 브루클린 더 버거조인트 존맛

by jungboup 2020. 6. 4.
728x90

신사역 가로수길 맛집 - 브루클린 더 버거조인트 존맛

 

 

신사역 가로수길에는

진짜진짜 진짜 맛집이 널렸지만

여기는 진짜 맛있었던 집...!!

 

외쿡햄버거 파는곳인데요

저는 막 느끼하고 기름진 정말

살찌기 좋은 음식들을 좋아하는데

여기는 정말 내 타입...!!!

 

 

근데 위치가 사실 좀

 찾기가 힘들어서 돌고 돌았어요 ㅜ

길치...

 

 

버거 종류가 되게 많았는데

저 사실 대로 말하자면

여기 작년에 갔던 곳이라

제가 뭘 시켰던가;;; 생각이 안나요 ㅋㅋ

 

아마도 브루클린 웍스 라는 거를 시킨듯;;;

 

 

포크와 나이프가 들어있던 봉지인데요,

먹는방법이 그려져 있어서 귀여움 ㅋㅋ

그냥 손으로 들고 먹으래요 ㅋㅋㅋ

 

 

 

야채가 들어있는걸 보니

제건 아니고 친구거를 찍은듯해요

제가 먹었던 버거는 야채 1도 없었음..

ㅋㅋㅋㅋ

정말 탄수와 고기만 있었어요 ㅋㅋ

그래서 먹다보니까 좀 느끼해졌는데

저는 사실 그걸 더 조아합니당

 

 

이게 제거인데요

안에 보면 베이컨에 두툼한 고기패티에

그리고 크림소스

아 이거 보니까 제 메뉴가 크림소스 든것같아요

 

전체적으로 맛이 좀 짭짤해요

진짜 미국버거처럼요

저는 단거보다 짠거를 더 좋아하는 사람이라서

너무너무 입에 잘 맞았구요

한번 더 가고싶어요!

 

식당엔 확실히 외국인들이 더 많은 편이었어요 그날은

외국인 입맛에 찐일듯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