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gnm 진짜 맛있는 다이어트 쉐이크/맛별로 후기

by jungboup 2020. 3. 22.
728x90

gnm 진짜 맛있는 다이어트 쉐이크 여러가지맛으로 골라먹기!

 

 

하 봄..

봄오니까 정말 다이어트가

절실하게 필요함을 느껴요

니트에 가리고다녔던 뱃살들이랑

허벅지살이랑

팔살이랑..

암튼 아주 전체적으로 확찐자가 되버려서

이 봄, 여름을 어떻게 외출하나

너무 고민되는 요즘입니다 ㅜㅜ

그래서 요즘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있는데요,

식단이 가장 중요하니까

집와서 이것저것 안먹게 일단은 가장 쉬운걸로

다이어트 쉐이크를 샀어요.

 

제가 산 제품은

gnm 진짜 맛있는 다이어트 쉐이크

스페셜믹스로 샀어요.

 

 

 

 

총 다섯가지 맛으로 구성되어서

질리지 않고 그날 그날 선택해서

먹고싶은 맛으로 고를수가 있어요

전체는 14포로 구성되어 있어요.

각 맛마다 3포로 되어 있고

딸기요거트맛만 2개로 되어 있어요.

 

 

 

이렇게 맛별로 구성되어 있구요.

여기에서 반정도를 먹었어요 현재는

 

 

저는 매일 다이어트쉐이크를 먹진 않는지라

이렇게 소포장으로 되어 있는 것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양을 따로 하지 않아도

정량으로 먹을수도 있구요!!

 

뒷면에는 이렇게 성분표랑

함량성분이 모두 표시되어 있어요

기본적으로는 분리대두단백이 주 성분이고

맛별로 들어있는 성분들이 다르고

또 전체적인 칼로리도 조금씩 달라요.

칼로리가 가장 높은 것은 호두아몬드맛인데

10칼로리차이기때문에

크게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당

 

 

가장 먼저 먹었던거는 역시 클래식초코맛

누구나 무난하게 먹을 수 있고요

5가지 맛 중에서 가장 맛있어요.

달달한 초코맛이 무난무난해서

진짜 맛있는 다이어트 쉐이크예요.

 

저는 평소 우유보다는 두유가 더 나아서

그리고 단백질이 들어있자나요.

그래서 무가당 단백질로 구매했었어요.

 

집에 쉐이크 통이 있어서 거기에

가루하고 두유 넣어서 섞어봤어요.

찬우유에도 잘 섞이고 맛있어요.

 

그럼 다른 맛들 후기도 간단하게 써볼게요!

 

쿠키앤크림맛 - 이것도 무난해서 2등이예요.

맛있고 중간중간 들어있는 쿠키의 식감이

괜찮았어요. 나쁘지 않은 편.

 

호두아몬드맛 - 고소해요.

제가 두유에 타서 먹어서 그런지

더 고소하게 느껴졌어요.

근데 이 맛으로는 안살거같은맛?

 

카페라떼맛 - 이거 ㅋㅋㅋ 신기해요 ㅋㅋ

일단커피맛이라서 부담이 없는데 ㅋㅋ

다 섞고 나니까 뭐가 둥둥 떠있길래

보니까 인스턴트커피가루 ㅋㅋㅋ

아니 진짜 커피가루를 넣음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얘를 먹을 때에는 섞어놓고

좀 기다려야 해요

커피가 녹을때까지.. ㅋㅋㅋㅋ

근데 맛은 맛있어요

 

딸기요거트맛 - 여기에도 뭐가 들어있음

딸기쿠키크런치라고 하는데

꼭 동결건조딸기같은 느낌이구요

씹으면 엄청 시큼...

시러여..ㅋㅋㅋ

이거가 왜 2봉지인지 알거같아여 ㅋㅋ

 

 

일단 어느정도 포만감은 있지만

사실 다이어트하는데

왜 포만감을 느껴요..

그냥 배고픈 채 잡니당 ㅋㅋ

어떤 맛 먹을까 고민하기 싫으시거나

여러가지 맛이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스페셜로 구매하시는 걸 추천이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