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장지역 가든파이브맛집 리미니! 파스타&화덕피자 메뉴

by jungboup 2020. 1. 4.
728x90

장지역 가든파이브맛집 리미니! 파스타&화덕피자 메뉴

 

 

장지역 가든파이브에는 맛집들이 진짜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자주 가고 또 가성비좋게

파스타와 화덕피자를 먹을 수 있는 리미니는

체인점이라서 다른 nc백화점에서 모두 만날 수 있어요.

 

가든파이브 리미니는 7층에 있어요~

 

파스타도 다 만원대 초반으로

가격이 저렴하구요

심지어는 빠네도 만오천원정도예요

 

그래서 여기 오면 자꾸

빠네만 시키게 되더라구요 ㅎㅎ

 

 

 

세트도 여러가지 구성으로 되어 있어요

뭔가 선택장애가 올때

딱 좋은듯한 클래식파스타세트!

 

 

 

리조또와 필라프도 있는데

신기하게 한번도 여기서는

리조또를 시켜본적이 없네요?

 

 

 

앗 메뉴사진 중복

생각해보니까 피자메뉴찍은게 없네여;;;

정신 놨네 ㅡ

 

 

 

식전빵과 소스?

아마 스프였듯해요

적당히 맛있었어요

근데 식전빵 나오고나서 얼마 되지 않아서

바로 메뉴가 나와버려서 ㅋㅋㅋ

 

 

 

친구랑 저는 피자는

가장 기본적이라 할 수 있는

마르게리타피자로 했어요!

 

실패없이 먹을 수 있는 메뉴 중

하나가 마르게리따가아요

심지어 화덕피자라 저기 저 도우

그을리고 약간 탄부분도 되게 꼬수워요 ㅎㅎ

 

 

그리고 당연히 베이컨 크림 빠네!!

소스 푹푹 찍어먹는 빵맛도

또 기가막히거든요!!

 

 

생각보다 양이 많았다고 느껴져서

남은 피자조각몇개는 친구가 포장해서

집에 가져갔지요!!

 

아니 근데 원래 맛있는데

오늘은 크림소스가 좀 싱거웠어요 ㅜ

사실 크림소스는 베이스가 느끼하기때문에

조금 짭짤한 맛으로 먹는건뎅

넘나 싱거워서 먹다가

소금좀 달라고 해서 위에 뿌려먹었네요 ;;;

 

아참! 여기는 피클이랑 물같은건

셀프바에서 가져와야 하더라구요

매장이 넓은편이었던지라

그건 좀 귀찮았어요 ㅋㅋㅋ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