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신사역 맛집 우림황소양곱창 - 곱창전골 완전 내타입!!!

by jungboup 2020. 4. 5.
728x90

신사역 맛집 우림황소양곱창 - 곱창전골 완전 내타입!!!

 

 

신사역에 있는 곱창집

저는 첨가봤는데 유명한곳이더라구요

신사역맛집 우림황소양곱창

 

왜 신사역하면 막 아기자기하고 예쁜 그런곳만

생각하다가 여기 딱 오는데

오 이미 인테리어부터 맛집인게 티남 ㅋㅋ

 

 

 

저는 회사사람들하고 점심으로 갔어요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 않았는데요

아마 저녁에는 사람들이 엄청 많았을듯해요

 

 

저희는 3명인데 곱창전골 소자리랑

밥세공기 해서 먹었어요

전체적으로 짭짤한편인데

진짜 국물이.. 크..

엄청 찐하고 맛있어요!!

솔직히 곱창 없어도

국물만 있어도 한공기 뚝딱이예요!!

 

 

찬도 별거 없어요

매운고추랑 깍두기 쌈장뿐

근데 다 필요없고 진짜

곱창전골의 국물이 찐하고 매콤하고

그냥 딱 한입 먹자마자

와 이건 진심 소주 각이다....라는 생각뿐 ㅋㅋ

점심이라서 못먹었는데

다들 그생각만했어요 ㅋㅋ

 

 

세상 곱창은 또 얼마나 부드러운지

전혀 질기지도 않고 씹을수록 고소하구

안에 곱도 많이 들어있구

들깨가 팍팍 들어가서 진짜

먹자마자 그냥 크--- 하는 소리가

절로 나오는 곱창전골이예요!!!

 

진심 대박 맛있음 ㅜㅜ

나중엔 친구랑 곱창구이 먹으러 가려구요!!

신사역 맛집 우림황소양곱창 추천용!!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