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ior & home deco>

깔끔하고 편안한 거실인테리어 모음 구경하기

by jungboup 2020. 8. 29.
728x90

깔끔하고 편안한 거실인테리어 모음 구경하기

 

 

오랜만의 인테리어 자료 가져왔어요

깔끔한 모노톤의 거실 인테리어부터 시작!

색이라곤 곳곳의 초록식물들 뿐이지만

왠지 정겨운 느낌-

 

 

여기도 색은 단조로워요

그리고 브라운의 식탁과 깔끔한 나무의자

북유럽 사람들은 참 깔끔한 인테리어를 좋아해

 

 

 

이집 거실 너무 너무 너무 내스타일 ㅜ

제가 바라는건 진짜 저런 회색 카우치인데

저는 또 패브릭 제품은 싫어하는편

회색의 인조가죽 소파도 있나요??

우리나라 인조가죽 소파들은

너무 다 베이지 갈색 블랙인듯해요

조금 더 다양한 색들이 있었으면 하는데 

 

 

 

이런 회색 톤도 너무 좋네요

거기에 옆에 작게 자리한 장식장이

깔끔하고 아기자기하네요

 

전체적으로 소파나 식탁, 장식장의

다리가 통일성을 주네요

 

 

 

온통 블랙, 화이트 그레이

심지어 액자까지도!

거실 중앙에 작게 내려온 전구 하나가

왜이리도 귀여워 보이죠 ㅎㅎ

깔끔한 선을 좋아하는 집주인의 특성이 보이네요

 

 

 

깔끔한 인테리어의 조건!

일단 색을 간결히 하라

아무리 많아도 다섯가지 이상의 컬러를 쓰지 않아요

포인트로 되는 컬러는 하나만 고르구요

블루/ 옐로우/그린/ 레드/ 핑크 중에서 하나만 골라서

커튼이나 쿠션, 액자로 포인트를 준다면

부산스럽지 않은 느낌의 인테리어를 할 수 있어요

 

 

 

이 집은 소파와 벽의 컬러를 거의 동일시에서

거실을 더 넓어보이게 하는 특징이 있어요

그리고 휑한 소파뒤쪽을 다양한 크기와

색감의 작품들로 꾸며놓아서 좋네요

 

 

 

식탁중앙의 거실등

저거 되게 유명한건데

이름을 모름

/////

 

 

 

제가 진짜 워너비하는 인테리어스타일 중 하나가

바로 저 헤링본 거실인데요

진짜 마루가 다함

암것도 없어도 마루만 봐도 고급져 보여요 ㅋㅋㅋ

 

 

다들 어디서 저렇게 이쁜 인테리어소품들을 구하는걸까요

여러가지를 자기만의 취향으로 꾸미는 것도

능력이지요!!

 

 

 

이 거실을 보니까 꼬맹이들이 거실에 

돌아다니면서 엄마아빠와 노는 모습이 그려지네요 ㅎ

예쁘고 포근한 거실 인테리어!

 

오늘은 여기까지 ~

코로나 제발 없어져라요 ㅜㅜ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