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ior & home deco>

아이방 꾸미기 인테리어 참고자료 해보세요

by jungboup 2021. 7. 9.
728x90

아이방 꾸미기 인테리어 참고자료 해보세요

 

 아이방꾸미기 할때 

어떤 컬러감을 원하세요?

진짜 과거에는 여자아이면 핑크색,

남자아이면 블루로 전반적으로 통일하는

그런 색감이 많았지만 요새는

전혀 달라요~

자연적인 느낌인 뉴트럴한 컬러감인

베이지컬러로 차분하게 꾸미는

분들이 더 많은 것 같아요!

 

 

침대쪽 벽에만 포인트로

핑크구름이 가득한 무늬를 둬서

아이가 꿈속에서도 하늘을

날것만 같은 좋은 꿈만 꿀것같아요!

 

 

여기는 유아용 보다는

초등학생 어린이들에게 어울릴

인디핑크컬러가 돋보이는 아이방 인테리어네요.

색감이 고급져 보이고 차분하네요.

 

 

형제자매, 혹은 쌍둥이를 위한

아이방 인테리어!

색감도 너무 이쁘고

침대부분에만 별무늬벽지로

포인트를 준게 귀엽네요

 

ㅋㅋㅋ 

아기 윗니 아랫니 난거

너무 귀엽자나요 ㅋㅋㅋㅋ

애기말고 제가 이방에서 살고싶어요

너무 귀요미하다!!

특히 저 인형집

세상에 퀄리티가...!!

 

여기도 베이지톤으로

컬러를 통일했어요.

소품들도 라탄 등의 자연적인 소재를

사용해서 어린이방이고 귀여운 소품이

가득한데도 불구하고 

성숙한 분위기가 난달까요?

 

 

 아이들방 꾸미기 할때 의외로

많은 분들이 가랜더로 많이 

꾸미시는 것 같아요. 시즌마다, 컬러를

달리해서 바꿔주면 지루하지 않게

인테리어 포인트를 줄 수 있을 것 같네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