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모란역 양꼬치맛집 경성양꼬치~!

by jungboup 2020. 9. 23.
728x90

모란역 양꼬치맛집 경성양꼬치~!

 

 

메뉴가 수저통에 있음

나름 보기 편해요 ㅋㅋ

양꼬치를 먹으려고 하는데 어디갈까 하다가

은근히 모란역 양꼬치 집이 많은가봐요

그중에서도 여기 경성양꼬치가 유명해보여서

여기로 바로 갔어요!

와 사람들 은근많아요.

가족단위도 많고

아저씨들도 많고!

모란역이라서 학생들도 많구요~

 

 

 

모란역 경성양꼬치 기본찬들

큰접시에는 양꼬치 찍어먹는

향신료 그거 이름을 까먹;;;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짜샤이도 있구요.

저거는 너무 좋앙 

계속 리필해야함!!

 

 

부드러운 계란국도 주세요

몽글몽글 맛있어용!

 

 

 

모란역 경성양꼬치 집에서

저희는 양꼬치 2인분을 주문했고

총 12개를 주시더라구요.

 

한개당 큼직큼직해서

넘 좋음!!

보기만해도 맛있겠어요~

 

 

 

크..

아 침고여.

진짜 맛있어요!!

양고기 그런 특유향 거의 안나요.

저기 사이에 끼워넣으면 알아서 

돌아가면서 잘 구워지구요.

근데 저희는 자꾸 불나가지고 ㅋㅋㅋ

 

 

 

안에 육즙도 풍부하구,

향신료에 찍어서 먹으면

진짜 술이 술술넘어가구요.ㅋㅋㅋ

 

 

 

아!!

그리고 이거!!

이거 옥수수국수인데요.

진짜 넘넘 맛있음!!!!

나 이것만 또 먹고싶어요 ㅎㅎㅎ

가격은 6000원인데

이게 양꼬치먹고 나서 그 모자란

탄수화물 채워주는데 그 국물도 얼큰하고

그렇게 맵지두 않아요.

진짜 마무리로 꼭 드세요!!

너무 맛있음!

 

모란역 경성양꼬치 내 최애됨

추천!!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