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강남역 데이트 맛집 - 아이해브어드림(신선로파스타&딸기피자)

by jungboup 2020. 11. 21.
728x90

강남역 데이트 맛집 - 아이해브어드림(신선로파스타&딸기피자)

 

 

연말도 다가오고 

겨울되면 곧 크리스마스니까

크리스마스 대비 커플분들

데이트 맛집 찾으실 거 같아서

작년에 갔던 곳인데

추천드리려구요!

 

강남역 데이트 맛집인

아이해브어드림입니다.

이름이 뭔가 딱 달라붙진 않지만 ㅎㅎ

강남역 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어요

 

일단 인테리어 굿!

친구들 모임으로도 좋지만

특히나 커플분들이 정말

많으셨던 곳이예요

 

 

 

네 저는 친구랑 갔어여

....

현재도 없음 남친..

어디.. 살아있긴 하니

언젠간 만나자 자기..

 

아 암튼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너무 좋고

뒤쪽으로 가면 라이브콘서트 볼 수 있는

곳도 따로 되어 있어요.

거기랑 제가 있던 곳은 유리막으로 되어있는데

거기는 아마 따로 신청해서

들어갈 수 있을거예요!

 

 

 

예쁜데는

냅킨마저도 예쁘더라구교

그냥 물잔도 이뻐.. ㅋㅋㅋ

이때 크리스마스 즈음이라서

정말 딱 작년이었네요 ㅎ

그래서 온통 레드컬러 크리스마스장식들

엄청 되어있었네요

벌써 1년이 지났다니!!!

 

 

 

조오기 뒤쪽에 무대가 있죠?

저기서 라이브를 하더라구요

나도 보고싶었음 ㅜㅜ

 

 

 

저랑 친구는 여기서

제일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는

신선로 크림파스타와 딸기피자를

주문했습니당!!

새우가 아주 큼지막하니 들어있어용

 

 

하 나도 항공샷 찍구 싶었는뎅

x손이라 안되네영

 

 

 

솔직히 저는 여기 분위기 보고 온거라

맛은 크게 생각안했는데

와 여기 크림파스타 맛집이예요 ㅋㅋㅋ

넘 맛있음!!

크림 느끼하지도 않고 간두 좋고

해물에서 맛이 나와서 암튼 맛있음!!

 

 

두둥

그리고 이것이 그 딸기피자

세상에 딸기로 피자를 만들다니

근데 비주얼 끝내주지않나요 ㅋㅋㅋ

이렇게 비주얼이 좋으니

데이트 맛집으로 소문난거같음

 

 

 

피자인데 달콤하고 상큼하고

특히 여기 그 도우가 

진심 쫄깃하고

맛있어요

역시 피자는 화덕피자지

 

 

 

 

근데 친구는 입에 잘 안맞다고

거의 제가 다 먹음 ㅋㅋㅋ

아무래도 딸기로 피자를 한게

너무 충격이었나봐요 ㅋㅋㅋ

 

 

 

결론적으로 여기 

아이해브어드림

강남역 맛집입니당

딸기피자맛집

크리파스타맛집

분위기맛집

👏👏👏👏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