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etc

자연과한의원 감비환 지방사약 사봤다 드디어

by jungboup 2020. 11. 15.
728x90

자연과한의원 감비환 지방사약 사봤다 드디어

 

 

다이어트 넘 힘들어여

하기싫어요

그치만 자꾸 살이찜!!!

돌아버리겠음!!!

아니 먹는것도 심하게 먹지두 않았는데!!

그래서 결국엔 미루고 미루었었던

식욕억제제를 받으러..

자연과한의원 강남점에 다녀왔어요.

 

체지방률 재고

간 은 어떤지도 알아보고

아마 약때문인듯

와 체지방률.. 말은 못하지만 진짜

대박..

내 몸에 지방.. 하..

 

일단 상담을 하고 약을 받아왔는데

저녁에 퇴근시간에 받으러 갔는데

살마이 계속 들어왔어요.

어쩃든 검사받고 원장님 상담받고 

실장님하고 어떤걸로 할지 상담받는데

와 실장님 끈질김 ㅋㅋㅋㅋ

난 2주할생각밖에 없었거든요.

계속 계속 추가적인걸 말씀해주시는데

일 잘하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엔 미안해짐 

하두 말하는데 나는 내가 싫은건 안하는 타입이라

ㅋㅋㅋㅋ 결국2주짜리마 선택했더니

나중에 힘빠진것같음 ㅋㅋㅋ

미안해요 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아니라고 하면 포기할줄도 알아야징..

 

 

 

 

어쨌든 2주차로 받아왔고

저는 이런 약은 처음인지라

아주 순한걸로만 가져왔어요.

여러가지 있더라구요.

수면환이나 뭐 이거저거

근데 나는 내가 생각해도

꾸준히 못먹을거같애서

..ㅋㅋㅋ

 

지방사약은 식전에 복용하고

하루 세번이라지만

저는 두번 혹은 한번 먹었어요.

부작용이 걱정되서요.

지방사약 먹을 때에는

물을 많이 드셔주는게 좋다고 해요.

 

아 갑자기 생각난거!

이거 약받을때

종이봉투랑 상자에 담아주는데

아니 ㅋㅋㅋㅋㅋ

지하철타고 집가야되는데

누가 저런걸 들고다녀 ㅋㅋㅋㅋㅋㅋ

대놓고 자연과한의원 다이어트한다는거

광고하는것도 아니고 ㅋㅋㅋ

그래서 그거 빼고 억지로 가방에

알약만 집어넣어서 왔어요 ㅋㅋ

아 좀 센스좀...

그런건 좀 센스있게 안보이게 하고 집에 가게

그렇게 좀 해주면 안됩니꽈!!!

물론 광고도 중요하지만!!

사람이!! 얼굴이 팔리는데!!!

아 암튼..

아 갑자기 화가나서..

 

 

어쨌든 2주치 이렇게 약이 있을 받아왔습니다.

일단 결론적으로

다이어트는

ㅋㅋㅋㅋㅋ

왜냐면 약을 꾸준히 안먹었어요...

자꾸 까먹..

네 제잘못이죵..ㅜ

 

제발 여러분들은 약 받고 나면

매일 꾸준히 꼭! 드세요 ㅋㅋㅋㅋ

 

약먹고 나서는 좀 물이 많이

당긴다는게 있고,조금 화장실 신호가

잘 온다는 것.

꾸준히 좀 먹을걸요 ㅜㅜ

 

요즘은 내원하지 않아도

집에서도 택배로 지방사약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나도 나중에 다시 해봐야지..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