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서현역 맛집,술집/만원수산 가성비 횟집!

by jungboup 2021. 6. 9.
728x90

서현역 맛집/만원수산 가성비 횟집!

 

 

친구랑 가본 서현역 맛집

만원수산

완전 가성비만점 횟집!!

저는 처음 알았어요

이렇게 가볍게 한잔하기 좋다니!!

 

 

일단 가게 안이 굉장히 넓었어요

아주 생각보다

진짜 테이블이 많더라구요

첨에는 코로나니까 사람들이 별로 없겠다..

이랬는데 나중에는 만석이더라구요!

대박..

출입구쪽에는 횟집이라 물고기들이

수족관에 있어요 근데 전반적으로

생선들의 크기가 작은편이었던 기억이;

 

저희가 시킨건 삼만이라고 해서

가격은 삼만원이고

광어 + 연어 + 우럭 이렇게

여러가지 먹을 수 있는 걸로 주문했어요.

보시다시피 그렇게 양이 많지 않구요.

작아요 ㅜ

여자둘이서 충분하고도 모자름

이거에다가 다른것도 시켜주어야 좀 

배가 찹니당

 

아 그치만 회를 두툼~하게 썰어줘서

먹는 식감이 있어서 좋아요!

 

 

추가로 시켰던 멍게!

멍게는 호불호가 갈리긴 하지만

저는 멍게는 너어어어무 호!!!

멍게 향이 너무 좋아용

 

그리고 또 시킨 매운탕

크.. 역시 매운탕에 소주마시니

왜이렇게 맜있나요!!

얼큰하니 넘넘 좋음!!

하 또 먹고싶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