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장지역 가든파이브 맛집 샹하오 런치 먹은 날!

by jungboup 2017. 1. 1.
728x90

뷔페 좋아하시나요??

저는 진짜진짜 뷔페 좋아하는 편인데

요새는 또 뷔페의 종류도 점점 더 늘어나고 있는 편이더라구요~

이번에 저는 친구들하고 장지역에 있는 가든파이브를 다녀왔는데요

가든파이브에서는 매번 애슐리를 주로 갔었는데 이번에는

중식뷔페를 가봤어요

샹하오 라는 중식 뷔페인데 온통 중식이라니 맘이 두근두근!

샹하오 런치 가격은 15900원이예요~

 

 

 

일단 첫접시!

중간에는 간장이구요

유산슬하고 딤섬은 그냥 그랬어요

딱히 머 엄청 맛있지도 않고 생각보다 종류도 별로 없고 ㅜㅜ

저는 저거 빨간 오이무침?? 아 짜사이!!

저 짜사이를 넘나 좋아해서 계속 가져가다 먹었어요

집에 가져가고 싶음 ㅋㅋㅋ

 

 

 

요거는 서버분들에게 말씀하시면 갖다주시는 미니짬뽕이예요

짜장면보다는 짬뽕을 좋아해서 친구랑 나눠먹으려고 시켰어요

양이 적당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솔직히 생각보다 불맛도 나고 해산물도 풍부하게 들어가서

은근 놀란 미니짬뽕이예요!

오징어도 통통하고 면발도 탱탱하고 쫄깃해서 좋았어요!

솔직히 짬뽕이 젤 맛있었음 ㅋㅋㅋ

짜장면도 한번 먹어볼걸 그랬어요

 

 

 

맨 밑에 오리고기는 무슨 큰 밀가루포에 싸서 먹는건데

넘 배부를것 같아서 포기하고 오리고기만 가져왔어요

근데 넘나 두껍고 질겨서.. 먹다 뱉었어요 ㅋㅋ

저 꽃빵은 튀겨서 설탕에 묻힌건데 그냥 달달한 빵맛이구요 ㅋㅋ

 

 

 

오리고기 다시 먹을라고 작은거 갖고 와서는 두개만 먹었구요 ㅋㅋ

중간에 하얀건 코코넛푸딩??같은건데 저거는 제가 코코넛을 싫어해서..

왜 가지고 왔냐면 궁금하니까 맛은 봐야해서 ㅎㅎ

코코넛 특유의 느끼한맛은 있어요

 

 

 

요건 망고빙수!!

느끼한 음식 먹다가 망고빙수 먹으니 달달하고 상큼해서 좋았어요!

위에 까만건 초코크런치예요~

친구들은 별로라고 했는데 저는 그래도 그냥 괜찮았어요

물론 런치이기 때문에 음식 종류는 제한이 있어요

새우도 먹고싶었는데 새우도 없고 ㅜㅜ

디너로 가야 더 맛있게 다양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