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이롬 황성주 국산콩 두유- 호두와 아몬드 맛 꼬숩다!

by jungboup 2017. 1. 12.
728x90

평소에 우유를 별로 잘 먹지 않는 저는

우유보다는 단백질이 더 많이 들어있는 두유를 선호하는 편이예요

그래서 이번엔 몸에 단백질도 충전하고 몸에도 좋은 두유를 샀는데

바로 이롬 황성주 두유를 샀어요

구매는 티몬에서 슈퍼마트를 이용했는데요

저는 티몬 슈퍼마트 좋아해서 ㅎㅎ 왜냐면 2만원 이상이면 무료배송이라서

제법 무게가 있는 바디클렌져라 샴푸 등을 사러 종종 이용하거든요

암튼 이롬 황성주 두유도 24팩을 산지라 슈퍼마트를 이용!

 

 

 

이롬 황성주 국산콩두유 호두와 아몬드

용량 190ml

 

다양한 두유 중에서 이번에 저는 황성주 두유를 주문했는데요

황성주 두유는 이름은 많이 들어봤었는데 사실 첨 먹어보는 거라서 ㅎㅎ

근데 유명하니까 이름을 알고 있는 거겠죠?

검은콩두유를 살까 하다가 호두와 아몬드가 들어가면 더 꼬수울 것 같았어요

그리고 국산콩 100%라고 하니 더 믿고 먹을 수 있을 듯 해요

 

 

 

두유액은 전부 국산콩을 이용하였어요

하지만 견과류는 수입산이네요

머 괜찮아요 ㅎㅎ

치아씨드오일도 들어가네요?? 오 신기

 

 

 

컬러는 보시는바와 같이 흔한 두유컬러예요

근데 두유비린맛이라고나 할까 그런것도 안나고 꼬수워요

단맛도 적당해서 너무 달달한 두유보다 훨씬 낫더라구요~

팩두유라서 간식으로 쪽쪽 빨아먹으면 간편하구요

저녁에 늦게 밥먹을 때 밥이 거북하다 싶으면

두유와 계란 후라이 하나 먹으면 든든~!

들고 나가기도 좋아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