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잠실/송파나루역 맛집 파스타집이야 송리단길걷고 딱인 데이트코스

by jungboup 2023. 2. 8.
728x90

잠실/송파나루역 맛집 파스타집이야 송리단길걷고 딱인 데이트코스

 

 

잠실에 있는 파스타 맛집!

검색해서 찾아갔어요!

송파나루역에서 걸어갔는데 그리 멀진 않았지만

골목 안쪽에 있어서 살짝 헤맬수도 있더라구요.

위치는 서울 송파구 오금로15길 9-13 

주의할 점!

여기는 브레이크타임이 오후 3시부터 6시까지예요.

그래서 이 시간은 피해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랑 친구는 평일에 갔는데 매장이 2층까지 있어서

아주 넓고 인테리어도 너무 이쁜곳이어서

여기는 정말 송리단길 데이트하고 나서

오기 딱 조은 코스다...!하고 생각했어요

 

잠실 파스타집이야의 메뉴인데요.

일단 가격이 진짜 너무 좋지 않나요?

요즘같은 고물가시대에 파스타 하나 시키면

막 만칠천원도 넘어가고 그러는데

여기는 대부분이 만원대예요 대박임 ㅜㅜ

심지어 인테리어도 인스타에 올리기 좋게

정말 예쁘게 나와요.

 

 

메뉴가 너무 많아서 고민했어요.

마제파스타가 신메뉴라고 해서 고민했지만

친구가 마제는 별로 안땡겨해서

다른 종류로 시켰어요

점심만 아니었어도 맥주시켰을텐데...!!

728x90

여기는 식전빵도 인당 2개씩 주심!

참 좋네..

 

 

이거는 사이드로 시켰던

할리피뇨 크림치즈 통카츠(5.0)

소스도 매콤하고 안에 할라피뇨가 있어서

크림치즈맛을 잡아주고 고기도 되게 튼실하고

암튼 이건 추천임!!

꼭 드세요!

 

 

이거는 제가 시켰던

새우 크림 바질파스타(11.9)

파스타 이렇게 이쁘게 담으면

사진을 안찍을래야 안찍을 수가 없자나..!

심지어 양도 일반 1인분보다 많아요

확실히 엄청 많음!!

 

 

 

이거는 숯불들깨리조또(9.9)

크림소스+들깨가 들어있고

중간에 수란이 있어요.

이거는 사실 들깨와 크림조합이 약간 느끼함;;;

그치만 저는 들깨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다만 양이 엄청나요 ㅋㅋㅋ

저것도 저희가 이미 많이 먹은 상태인거예요 ㅋㅋ

 

 

송파 잠실 맛집 파스타집이야

외관도 엄청 이쁜데

정말 양이 많아서 저희가 잘먹는애들인데도

배불러서 남겼어요 ㅋㅋㅋ

도저히 못먹;;;

음식을 담은 파스타그릇들도 너무 예뻐서

먹는동안 너무 좋았네요!

메뉴가 워낙 다 가성비가 좋아서

어떤 걸 먹어도 성공할듯

역에서 좀만 더 가까웠으면 좋았을걸 ㅜㅜ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