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시리어슬리 스프레더블 체다치즈 라이트-치즈러버들 이거좀 사세요

by jungboup 2023. 4. 17.
728x90

시리어슬리 스프레더블 체다치즈 라이트-치즈러버들 이거좀 사세요

 

쿠팡을 진짜 자주 들어가는데

빵에 발라먹을 크림치즈를 사려고 했는데

아니 세상에 이게 뭔일이야 세상에

체다치즈 크림치즈 스프레드라니!!

아니 너무 좋자나!!

심지어 세일기간에 득템 ! ㅎㅎ

 

제가 산건 시러어슬리 스프레더블 체다치즈라이터

인데요, 라이터가 있다는 건 오리지널도 있단 말씀!

양은 125g이라서 사실 양은 적은데

나중에 또 사먹고 싶은 스탈

 

 

수입제품이구요

프랑스제품이네요!

 

우리가 평소에 먹던 크림치즈랑은 조금 달라요

색도 조금 더 노랑빛이 나고,

제형도 크림치즈+푸딩같은 제형?

아주 약~간 푸딩같은 느낌이 나지만

막 말랑한 건 아니구요!

 

실제색은 이거보다 살짝 더 진해요

열면 체다치즈의 그 꼬숩고 짠향이 나는데요,

맛도 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일반 크림치즈 생각하면 절대 그 향과 맛이

아니고, 훨씬 더 짭짤해요~

저는 짠거 좋아하는 사람이라서 먹자마자

와 이건 진짜 참크래커다! 하고

참크래커랑 먹었는데 존맛

그리고 일반 식빵도 구워서 발라먹으면 존맛..!

단맛은 살짝 있는편이예요 일반 크림치즈보다

그리고 짭짤함도!

평소에도 체다치즈의 향이랑 맛을 너무 좋아하는데

이렇게 스프레드로 나오니 너무 좋네요!

담에는 오리지널로 먹어봐야징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