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장지역 맛집 가든파이브 애슐리~

by jungboup 2017. 1. 20.
728x90

지난 12월에 친구들과 장지역에 있는

가든파이브를 갔었지요~

점심은 애슐리로 고고!!

역시 잊을만 하면 생각나는 애슐리!!

먼가 정기적으로 먹어야 안심이 되는 ㅋㅋㅋ

 

 

 

첫접시이기 때문에 예의상 야채를 넣습니다

그리고 겨울이라 야채 안먹은지가 오래되어서 ㅋㅋㅋ

사진이 왜이리 흐릿한가 모르겟네요~

아래쪽에 있는 저 빨간 닭은

양념은 굉장히 맛있어 보였는데 넘나 딱딱해서...

촉촉하지 않고 말랐더라구요 아쉽 ㅜㅜ

 

 

 

좋아하는 머쉬룸스프

후추 퐉퐉 뿌려야죵

체다치즈 넣는다는 걸 깜박

 

 

 

아니 근데

애슐리 치즈케익 자꾸 작아져~? 어?

아니 이러다 소멸하겠넹

자꾸 가져다 먹어야 하니 불편하자나염

나 퍼묵퍼묵 해야 하는뎅.

그래도 맛있긴 합니다 ㅎㅎ

오늘따라 샐러드가 넘나 신선하고 맛나서 많이 먹었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느끼해지면 매운 비빔국수도 맛나게 먹구요~

 

 

 

피자도 위에 소스가 많이 없어서 뭔맛인지 잘 몰랐네요

역시나 늘 맛있는 단호박샐러드~

사진찍은게 이게 다지만 더먹어서 ㅋㅋㅋ

아 조오기 초코는 생크림 밑에 오레오가 있었어요

친구는 별로라지만 저는 맛있더라구요 단거 좋아해서 ~^^

 

늘 가는 애슐리이지만 그래도 매번 조금씩 메뉴가 바뀌어서

새롭게 먹을 수 있었어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