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부산 돼지국밥 맛집 자갈치역 밀양순대돼지국밥 부평동2가점

by jungboup 2023. 9. 12.
728x90

부산 돼지국밥 맛집 자갈치역 밀양순대돼지국밥 부평동2가점

 

 

부산여행 2일차 아침

진즉부터 아침은 순대국밥을 먹으리라 하구

아끼고 아껴서 아침부터 부랴부랴 준비해서

호텔 근처 부평시장, 깡통시장에 있는

돼지국밥맛집인

밀양 순대돼지국밥에 왔어요!

아직 12시 전이라서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근데 신기한건 중국인들이 2테이블이나 있었음!

요즘 부산에 중국관광객들도 많이 오나봐요.

 

 

저는 기본 돼지국밥(9000)을 시켰어요!

보니까 순대국밥도 있고

내장국밥도 있고

뼈다귀해장국도 있고

맛보기 수육도 맛있겠다..

2명이었으면 먹었을텐뎅 ㅜ

 

 

기본찬이예요.

그리고 작은 소면도 귀엽게 하나 주셨네요.

고추랑 부추, 정구지라고 하죠!

반찬양이 적어보이는데 홀 중간에

셀프반찬 가져가는 곳이 있어서

거기서 더 가져다 드시면 되요~

저는 저걸로도 충분했어요!

 

 

보글보글 돼지국밥!

받자마자 찍었더니 엄청 뜨겁구

아! 후추랑, 새우젓은 테이블에 있으니

적당히 떠서 드시면 되요!

728x90

 

 

진짜 국물 미쳤다!!!

너무 찐하구 구수하구 감칠맛나고

완전 맛도리 ㅜㅜ

너무 맛있어요!

정구지 넣구 새우젓으로 간간하게 해서

국물 떠먹으면 천상이다 진짜 ㅜㅜ

진짜 진국이고 보약이예요.

너무 맛있어서 아직두 기억나구

포스팅하면서도 또 먹구싶네요!

 

이렇게 고기두 엄청 푸짐하구요.

고기도 야들야들 

어쩜 잡내도 하나 없어요.

 

여기 밀양순대돼지국밥은 24시라서

시간 상관없이 언제든 가도 되는 곳이예요.

아무래도 시장이 근처라서

시장들리시는 분들이나 관광객분들이

엄청 많이 가시는 듯 해요.

 

아침을 이렇게 든든하게 먹고 나니

하루종일 돌아다니는데도 배가 안꺼짐 ㅋㅋㅋ

담에 부산 또 가면 가고싶은 돼지국밥 맛집이예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