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장지역 가든파이브 파스타맛집 리미니

by jungboup 2023. 10. 28.
728x90

장지역 가든파이브 파스타맛집 리미니

 

친구랑 갔었던 장지역의 가든파이브 리미니

 

리미니는 가성비가 좋고 메뉴도 다양해서

가끔 약속장소로도 좋은 곳이예요.

세트로 먹어도 가격에 부담이 없어서 좋은 곳!

그렇다고 또 맛이 없는 것은 절대 아님!

 

가든파이브 리미니는

7층 식당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 날은 아마도 원래는 애슐리를 갈 계획이었는데,

이날 대기가 너무 길어서 포기하고

바로 리미니로 목표를 바꿨죠.

근데 잘한 선택이었던 듯!

 

 

요런 씬도우의 화덕피자도 좋아하는데

반반맛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식전빵도 야무지게 먹어줘야죠!

 

 

 

맛있고 깔끔했던 봉골레

이상하게 왜 봉골레는 집에서 하면

파는 맛이 안나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

 

사실 다녀온지 조금 된 사진이라

맛이 확실히 기억은 안나네요ㅜ

그래도 제가 평소에 자주 가는 곳이기도 하고

아마 많은분들이 한번쯤은 가보셨을 체인점이기도 해서

평타는 치는 곳일 듯 해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