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food

낙성대역 서울대입구역 맛집 기절초풍왕순대 순대정식 후기

by jungboup 2023. 11. 1.
728x90

낙성대역 서울대입구역 맛집 기절초풍왕순대 순대정식 후기

 

 

친구가 낙성대에 순대국밥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찾아간 순대국밥 맛집 

'기절초풍왕순대'

아니 이름이 너무 웃기잖아요 ㅋㅋㅋ

첨엔 친구가 꾸민말인줄 ...ㅋㅋㅋ

아니 얼마나 맛있길래 식당 이름부터가

기절초풍왕순대인거예요 ㅎㅎㅎ

위치는 서울대입구역과 낙성대역의 중간에

있어서 어떤 지하철역으로 가던지 비슷할거예요.

저는 거의 잘 안오는 동네라서 되게 낯설더라구요.

 

이때 시간이 약간 애매하기도 해서

식당이 별로 붐비진 않았는데요,

근데 애매한 시간에도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는 거 보니까 맛집은 맛집인듯!

아참! 주중에는 브레이크가 있어요

미리 확인하시고 가세요~!

브레이크 타임 3시 30분 ~ 5 시

 

 

 

 

저희는 하나는 순대국밥 하나는 순대정식으로

시켜서 수육을 맛볼 수 있었어요!

순대정식은 17000원 순대국밥은 9000원이예요.

기본찬과 새우젓, 김치와 깍두기도 맛있어요

일단 국물이 얼큰하구요.

안에 고기들이 정말 가득 들었어요.

예전에 어떤 순대국밥집에서는 조금 단맛이 나서

쫌 그랬는데, 여기는 깔끔하니 단맛이 적어서

제 입에 아주 잘맞았어요!

 

 

그리고 수육과 막창순대!

음 저랑 제 친구는 수육과 막창순대는 그닥.

순대국밥이 훠~얼씬 맛납니다.

그리고 수육이랑 막창순대는 식으면 맛이 없으니

꼭 따뜻할때 먼저 드세요!

 

근데 여기는 진짜 순대국밥이 국물이 너무 진하고

얼큰하고 감칠맛이 좋아요

계속 계속 먹고싶은 맛!!

가까웠다면 한번 또 가고 싶네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