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주전부리

호식이 두마리치킨 + 노브랜드 홍차 밀크티베이스

by jungboup 2023. 12. 18.
728x90

호식이 두마리치킨 + 노브랜드 홍차 밀크티베이스

 

 

저희집은 거의 늘 같은 치킨집만 시키느라

호식이 두마리치킨은 이번에

처음 시켜먹어봤어요!

 

요즘 호식이에서 밀고 있는 신상은

요거치즈닝치킨인가봐요.

어후 이거 시켰다간 엄마가 노발대발하실듯.. ㅎㅎ

 

 

두마리이니까

하나는 오리지널 하나는 양념,그것도 땡초불꽃!

엄마가 매운거를 너무 좋아하셔서

저희집은 일반 양념을 안먹어본지 백만년....ㅋㅋ

혀에는 땡초양념밖에 안남아있어여 ㅋㅋㅋ

728x90

아주 튀김이 내스탈이네!

꼬숩고 바삭하니!

물론 치킨은 점바점이긴 하지만,

최근에 어떤 다른치킨집은 너무 ㅜㅜ 크게 잘라놔서

튀김옷이 많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여기는 작게 잘라주니 튀김옷이 적절하게

잘 입혀져 있어서 너무 좋네요

 

 

 

일단 후라이드는 진짜 솔직히 별로 기대안했는데

왜케 바삭하고 튀김옷이 꼬숩죠?

오 진짜 맛있네..!

저희집은 50%는 네네만 먹었는데

이제 호식이 자주 먹을것같아요!

 

그리고 땡초양념도 매운게 적당해서

씁하씁하 하면서 먹었네요

아 배고프다..

 

 

그리고 이건 노브래드 홍차베이스 오리지날

밀크티베이스 원액이예요.

전부터 이마트 갈때마다 봤었는데

사실 그냥 딱 봐도 액상과당이라 ㅋㅋㅋ

엄청 고민하다가 밀크티를 좋아해서 사봤어요.

종류가 두가지인데, 오리지널과 타로맛이 있더라구요

밀크티는 당연히 오리지널이지!

공차에서도 타로밀크티는 잘 안마시는 타입.

 

 

의미없는 영양정보 찍기.

칼로리를 본다 한들 안먹을것도 아니고.

 

홍차 밀크티 베이스를 맛있게 먹는 법은

홍차베이스 40ml+따뜻한 우유 200ml라고 해요.

총 500ml정도이니까

약 12번 정도는 해먹을 수 있어요.

 

 

지금 한 1/3정도는 먹었는데,

그 와중에 한번도 우유에 탄걸 안찍은 나란... 참..

어쨌든 맛은 달달~하구요

음 저는 주로 아이스밀크티로 마셨는데

생각보다 맛이 찐한편이라서

색깔보고 엥 밍밍한데? 싶어서 계속 넣으시면

그냥 원액이랑 마찬가지예요 ㅋㅋㅋ

그니까 약간 색이 밍밍해도

일단 맛을 보시고 더 추가하시는게 조아요!

 

좀 추울때 따뜻한 밀크티로 마셔보니까

또 그것도 맛있음!

엄청 순도높은 찐한 밀크티를 상상하신다면

그거슨 노노

하지만 밀크티를 먹고싶은데 너무 귀찮다면

자주 먹을때 편하고 좋아욥!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