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주전부리

노브랜드 신상과자 솔티드 버터쿠키 과연 ?

by jungboup 2023. 8. 31.
728x90

노브랜드 신상과자 솔티드 버터쿠키 과연 ?

 

노브랜드 신상 과자가 나왔길래

얼른 구매해봤어요!

게다가 내가 좋아하는 솔티드 맛이라니!

평소에 달달한 과자보다는 짠맛 나는

과자를 더 좋아하는 편이라서 

주로 감자칩을 자주 사먹는데요.

노브랜드 솔티드 버터쿠키라는 이름이랑

예쁜 패키지에 혹해서 구매해봤어요

가격은 2000원정도!

 

총 3봉이 들어있는데

1봉당 무려 243칼로리...!

버터가 들어가서 그런건지 

칼로리가 너무 무섭지만

과자 먹으면서 칼로리 따지는건

어차피 무의미 ㅋㅋㅋ

 

딱 요렇게 3봉지가 들어있어요.

상자가 얇다보니 이정도 들어있을걸 예상함

 

항봉지에는 4개정도 들어있구요.

근데 원래 약간 더 구움색이 짙은 쿠키를

예상했었는데, 생각보다 좀 밝은 색의

약간 계란쿠키의 큰 버전 느낌??

 

 

상자에 그려져있는 쿠키의 모습하고

실제 쿠키의 모습 비교 ㅋㅋ

일단 맛은

음 확실히 솔티드 맛이 나긴 해요.

약간의 짭잘함이 더해진 단맛!

근데... 음??

어디에 버터맛이 있는지...???

저는 버터향이 안나고 오히려

땅콩버터쿠키맛이 진하게 나는듯해요.

#진한버터풍미 아닌데요..

 

바사삭 부서지는 맛은 좋지만

버터쿠키라기 보다는 땅콩쿠키같은 맛이

더 나는듯하고, 재구매는 안할듯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