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주전부리

편의점맥주 신상 제주맥주 - 제주슬라이스

by jungboup 2020. 2. 9.
728x90

편의점맥주 신상 제주맥주 - 제주슬라이스

 

 

편의점맥주 사러 갔는데 신상이 있길래

얼른 집어 왔어요

무려 제주에서 온 제주맥주!

제주 슬라이스입니다.

 

패키지가 너무 깜찍하지 않나요?

심지어 맛은 또 패션프루트가 들어있다니!!

아니 맥주인데?!!

넘나신기

이런 거 안사볼수가 없죠

궁금해서 또 못참는 1인 ㅋㅋㅋ

게다가 4개 만원안에 하는 카테고리에

들어 있어서 더 좋았어요~

 

 

 

아니 근데 ㅋㅋㅋ

패션프루트가 들어간 것은 알겠는데 ㅋㅋ

3.4043%는 뭐예요 ㅋㅋㅋ

반올림좀 하시지 ㅋㅋㅋ

너무 정직하게 써놓으심 ㅋㅋㅋㅋ

 

 

 

무려 제주도에서 만든 제주슬라이스 제주맥주

알도수는 4.1도이구요

 

딱 뜯자마자 패션푸르트향이퐈악! 올라옵니당

사실 그렇게 좋아하는 과일은 아닌데

왜 우리 항상 뷔페같은데 갈때

마지막 입가심으로 이렇게 신 과일 하나씩은

디저트로 먹잖아요 은근 저거 중독임 ㅋㅋ

시다고 하면서 계속 먹게됨 ㅋㅋㅋ

 

암튼간에 그 단맛거의 없고

시큼한 패션푸르트가 들어갔으니

맛은

조금 시어요 ㅋㅋㅋㅋ

 

 

 

사진이 흔들림...

전체적으로 확실히 맛이 가벼운 타입이예요

묵직함 제로

알콜도 엄청 낮지는 않은데도

전혀 취하지를 않더라구요 ㅋㅋ

근데 뭔가 약간 시큼함이 느껴져서 그런지

막 벌컥벌컥마시기가 힘들기도 해요

어쨌든 새로운 맛을 추구하시는 분이시라면

아니면 상큼한 과일맛을 선호하시는 분이시라면

제주맥주 제주슬라이스 한번쯤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