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주전부리

서양탕국 솔직후기 다이어트 되나

by jungboup 2019. 8. 3.
728x90

서양탕국 솔직후기 다이어트 되나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지만

막상 운동은 노노

그렇다고 식단도 ...노노

그러니 보조제를 찾을 수밖에 없어서

인스타에서 몇번 본 서양탕국을 구매해보았습니당!

 

일단 10개들이만 하나 사봤어요

왜냐면.. 이걸 내가 얼마나 먹을지 모르니깡

 

 

조선시대에는 커피를 서양탕국이라고 했대요

그때 미스터선샤인에서는 가배 라고 했었는데

가베도 이쁘고 서양탕국이란 이름도 이뻐요

 

 

다이어트커피라고 해도 나름 커피인지라

콜롬비아 원두를 사용하고

약간 다크에 가까운 원두라고 해요.

나한테 딱임 저는 신커피 노노해서~

 

 

 

일단 기본적으로 커피가 들어있구요

여기에 그린커피빈추출물과

L-카르니틴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살을 빼게 해준다는 그러한 .. 설명

 

먹는방법도 그냥 커피 타먹듯이 마시면 됩니당

아침에 회사가서 한잔 마시거나

아니면 점심 먹고 식후에 드셔도 되구요

 

 

 

 

 

서양언니가 어우동한복입은 느낌

잘그렸네 ㅎㅎ

 

 

가루는 일반 인스턴트 커피와 같은 느낌이구요

향도 좋아요.

저는 여름이라 거의 찬물에 마셨어요.

생각보다 찬물에도 잘 녹는편이구요.

 

 

맛도 일반 커피와 똑같은 느낌

다만 조금 시달까 약간

이건 뭐 제 커피취향이니까요~

 

다만 이거가 다이어트커피인데 살은 빠졌는냐

 아뇨 ㅋㅋㅋ

물론 제가 꼬박꼬박 먹지도 않았고

딱히 다이어트 식단이라고 해서 챙겨먹지도 못해서

효과는 못봤어요 ㅜㅜ

그치만 나름 화장실은 잘 가는것같고

부작용같은것도 없어서

 

일반 커피마시는 듯 마시면 되니

간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제대로 효과보시려면 꾸준히 1~2잔 드시고

약간의 식단관리도 하시는 것이 좋을것같네요

 

728x90
728x90

댓글